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 주현, 정보석, 박상민, 김주혁 출연 ‘미남의 거룩한 계보’ 스페셜!
내용


16일(월) 방송될 [놀러와]는 1970년대부터 2000년에 이르기까지 각 시대의 대표 미남인 주현, 정보석, 박상민, 김주혁이 출연 ‘미남의 거룩한 계보’ 스페셜로 꾸며진다.


이들은 전성기 시절의 인기 에피소드와 나의 위치를 위협했던 라이벌들에 대한 진솔한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특히 정보석은 당시 꽃미남의 양대 산맥이었던 최수종과 같은 시간대에 같은 역할로 서로 다른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당시 미묘했던 라이벌 구도의 내막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각종 드라마에서 주연 역할을 도맡고 있는 이들의 과거 연기 슬럼프에 대해서도 들어본다. 주현은 “데뷔 초 연기를 너무 못해 주연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맡는 역할마다 빨리 죽었다.”며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골방에서는 새로운 코너 ‘샤방샤방 랭킹 내 마음을 뺏어봐~’를 통해 이들의 이미지에 대한 랭킹이 공개된다. 이날 랭킹을 정해줄 초특급 게스트로는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출연해 충격적인 랭킹들로 미남 배우들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랭킹의 실체와 아이유의 마음을 얻기 위한 게스트들이 고군분투한 까닭은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주현 “김주혁은 70년대 미남 축에도 못 들어” 폭탄발언


김주혁이 선배 주현의 폭탄발언에 진땀 흘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시대별 미남 배우로 출연한 70넌대 미남 주현은 2000년대 미남 김주혁에게 미남 축에도 못 드는 얼굴이라고 해 당황케 한 것. 이에 정보석 역시 김주혁은 7,80년대 반공청년 또는 주인공 친구에 어울리는 역할이라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골방에서는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대표 미남으로 꼽히는 주현, 정보석, 박상민, 김주혁의 이미지 랭킹을 위해 아이유가 깜짝 출연한다. 이에 초특급 스타들이 아이유의 마음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 등이 공개된다. 


배우 박상민 깜짝 고백! “내 진짜 꿈은 영화감독”


박상민이 연기 외에 영화감독의 꿈이 있음을 밝혔다. 박상민은 “과거 대학시절에는 연기가 아닌 연출을 전공했었다.”며 동기 감독들이 개봉하는 영화를 보면 솔직히 부럽기도 하다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이어 지금도 기회가 된다면 도전해 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한편 박상민은 ‘장군의 아들’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촬영당시 처음으로 촬영했던 첫 대사를 지금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어 역시 천생 배우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정보석 “내 연기는 꼴찌다.” 고백한 까닭은??


정보석이 스스로 자신의 연기에 대해 혹평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정보석은 최근 ‘지붕 뚫고 하이킥’,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까지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주목을 받았기에 더욱 의아케 한 것.


이에 정보석은 과거 500대 1을 뚫고 캐스팅 되었던 주연에서 하루 만에 잘렸던 쓰라린 추억을 언급하며 자신의 연기에 부족함을 아쉬워했다. 이날 함께 출연한 배우 주현 역시 데뷔 초 주연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연기력 부족으로 조기 하차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하기도 했다. 외에도 대표 연기파 배우로 우뚝 선 이들의 과거 슬럼프에 대한 진솔한 얘기들까지 모두 공개된다.


탤런트 주현, “나는 어린 시절 생계형 도둑이었다!!” 충격고백


주현이 숨겨졌던 입담으로 연신 큰 웃음을 줘 화제다. 평소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주현은 오랜만의 토크쇼 출연으로 지금까지 감춰져 왔던 화려한 예능감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주현은 어린 시절 가난 때문에 생계형 도둑이 될 수밖에 없었음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어 메이퀸 출신 아내를 사로잡았던 러브 스토리와 데뷔 초 연기력 부족으로 주연을 맡은 드라마에서도 단명하는 역할로 조기 하차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까지 모두 공개된다.


시대별 대표 미남 배우들과 함께한 [놀러와] ‘미남의 거룩한 계보’ 스페셜은 오는 16일(월)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 출 : 김유곤

진 행 : 유재석, 김원희

출 연 : 주현, 정보석, 박상민, 김주혁
문 의 : 홍보국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16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