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룰루랄라] 명품 몸매 지나, 슈렉 피오나 공주로 완벽 빙의
내용
8등신 섹시 가수 지나가 ‘슈렉’의 피오나 공주로 파격 변신했다.

MBC 우리들의 일밤 [룰루랄라]에 출연 중인 지나는 지난 주 대결의 패배로 인해 ‘피오나 공주’로 굴욕적인 분장을 당했는데, 지나는 분장에 대해 강한 거부감을 드러내던 것도 잠시막상 분장에 들어가자 본인이 직접 초록색 물감을 얼굴에 칠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녹화가 시작되자 발랄하게 촬영장을 누비며 피오나 공주에 완벽 빙의된 모습을 보이는 한편, 아무렇게나 앉아 게임에서 획득한 치킨을 뜯는 모습을 보여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다.

초록색 얼굴의 피오나 공주로 변신한 지나를 지켜본 [룰루랄라] 멤버들은 “분장을 해도 예쁘다.”, “잘 어울린다.”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한편 [룰루랄라]의 브레인 조피디 또한 거울 앞에서 스스로 색을 칠하며 분장 삼매경에 빠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가요계의 섹시 탑 걸 지나의 전격 변신! 엉뚱, 털털한 매력의 피오나 공주로 돌아온 지나의 대활약은 1월 15일 일요일 저녁 5시 [룰루랄라]에서 공개된다.

- 규리, 김용만에게 “노안에 다리 짧은 것 같아” 굴욕 발언 들어

가요계의 여신 규리가 MBC 우리들의 일밤 [룰루랄라]에 함께 출연 중인 김용만에게 2연타 굴욕 발언을 들어 울상을 지었다.

지난 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김건모, 김용만, 지상렬, 규리 팀은 상대팀이 분장하는 동안 자유 시간을 만끽하며 이야기꽃을 피웠는데, 이때 김용만이 규리가 지나보다 나이가 어리다는 이야기에 자신은 그 반대인 줄 알았다며 규리의 노안 외모를 지적해 굴욕을 안겼다.

이에 규리는 자신이 모델상인 탓에 앉아있으면 키가 커 보이기 때문이라고 재치있게 받아쳤다. 하지만 김용만은 지지 않고, “그럼 네 다리가 짧은 것 아니냐”며 이야기해 규리에게 또 한 번의 대굴욕을 안겼다. 2연타 굴욕 발언을 들은 규리는 결국 “내가 왜 여기서 이런 이야기를 들어야 되냐”고 발끈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예능감 대 폭발! 여신 규리와 입담꾼 김용만의 유쾌한 충돌은 1월 15일 일요일 저녁 5시 [룰루랄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룰루랄라] 김건모 재치만점‘치킨 송’제작, 뮤지션 면모 뽐내

가수 김건모가 MBC 우리들의 일밤 [룰루랄라]를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재능을 한껏 뽐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15일 방송되는 [룰루랄라]에서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음악 코드를 사용해 즉석에서 노래를 만드는 미션이 주어졌다.

지난주 ‘호빵 송’을 만들어 승리를 차지했던 김건모와 김용만, 지상렬, 규리는 이번 주 세 개의 코드로 ‘치킨 송’을 만드는 데 도전했다.

김건모는 건반을 두드리며 순식간에 곡을 만드는 동시에 재치 있는 가사를 쏟아내 팀의 치킨 송 제작을 완벽히 리드하는 모습을 보였다.

건반과 세 개의 코드만 가지고 짧은 시간 안에 노래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에서 더욱 빛을 발한 김건모의 뮤지션다운 면모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은 “역시 김건모”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이후 그들은 직접 작곡한 곡을 가지고 치킨 집을 찾아 치킨 송 대결을 펼쳤다. [룰루랄라] 멤버들의 즉석 공연을 지켜본 시민들은 김건모가 만든 치킨 송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CM송의 대부 김도향도 울고 갈 김건모의 치킨 송! 그리고 치열하게 펼쳐진 대결의 승리 팀은 1월 15일 일요일 저녁 5시 [룰루랄라]에서 전격 공개된다.

출연: 김건모, 조PD, 김용만, 지상렬, 정형돈, 규리, 지나, 방용국 문의: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13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