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룰루랄라] 충격! 가요계 여신 규리, 파격 분장하고 카메라 앞에 서다!
내용


충격! 가요계 여신 규리, 파격 분장하고 카메라 앞에 서다!

아이돌계의 여신 규리가 [룰루랄라]에서 ‘스머페트’로 파격 변신했다. 규리는 촬영 당일 제작진의 요청에 따라 완벽한 시상식 차림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붉은색의 아찔한 드레스로 섹시미를 한껏 강조한 규리의 모습에 현장에 있던 남자 스태프들은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 그러나 화려한 여신 포스를 풍긴 것도 잠시, 규리는 도착 시간에 늦은 탓에 곧바로 분장실에 끌려가 ‘스머페트’로 분장하는 굴욕을 맛봐야 했다.


파란 얼굴의 ‘스머페트’로 파격적인 분장을 한 규리는 “나한테 왜 이러냐”며 불만을 토로했지만, 촬영에 들어가자 예능 여신다운 대활약을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으로 뒤흔들었다. 한류 열풍의 중심, 규리의 대 굴욕 사건! 아이돌계의 여신에서 스머프족 여신으로 변신한 규리의 분장 쇼는 [룰루랄라]에서 공개된다.


21년 개그 철학 한 번에 무너진 김용만, 몸개그의 세계에 빠지다!

김용만은 스머프로 파격 분장을 감행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몸으로 웃기는 개그’를 선보였다. 그동안 최고의 입담으로 토크 개그만을 고집해 오며 후배들에게 ‘분장으로 웃기지 말고 말로 웃겨라’라고 충고해온 김용만이 촬영장에 지각을 하는 바람에 21년 개그 철학을 접어야 했다. ‘투덜이 스머프’로 완벽 변신한 김용만은 시종일관 투덜대는 상황극을 벌이며 캐릭터에 동화되는 모습을 보이는 한편, 파파스머프 김건모와 함께 엉덩이춤을 추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룰루랄라] 포복절도 코드 따기 게임, 예능 진수 선보인다!

[룰루랄라]의 멤버들이 음악 코드를 걸고 폭소만발 사투를 벌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머프로 분장한 스머프 팀 대 인간 팀으로 나뉜 [룰루랄라] 멤버들은 음악을 만드는 데에 사용되는 코드들을 획득하여 노래를 만드는 이색적인 미션을 수행했다. 이들은 코드가 걸린 게임 대결을 펼치는 과정에서 더 좋은 노래를 만들기 위해 목숨을 걸고 게임에 매달려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는데. 특히 게임에서 진 사람을 이용해 박을 깨뜨리는 ‘인간 타종’ 벌칙은 촬영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출 연 자 : 김건모, 조PD, 김용만, 지상렬, 정형돈, 규리, 지나, 방용국

문    의 : 홍보국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06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