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우결] 은정! 배우 ‘천정명’에게 깜짝 생일 축하 받다?
티아라 은정이 배우 천정명에게 잊지 못할 생일 축하를 받아 화제다.
결혼 후 첫 번째 생일을 맞은 은정을 위해, 남편 이장우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음악 방송과 드라마 촬영 등 각자의 스케줄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 장우는 출연작이었던 드라마 '영광의 재인' 촬영 현장으로 은정을 불러, 배우 천정명, 김윤성 등과 함께 은정의 몰래카메라를 계획했다. 평소 훈훈한 드라마 촬영장. 하지만, 은정을 속이기 위해 천정명과 장우는 괜히 험악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이를 본 은정은 당황하는데...
하지만, 은정을 놀릴 생각에 들떴던 세 남자는 급조된 계획과 어긋나는 타이밍으로 눈치 백단 은정에게 들키기 직전! 어설픈 몰래 카메라의 진수를 보여줬는데... 은정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한, 장우의 몰래 카메라 작전은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그리고 특별한 생일 파티를 맞이하게 된 은정의 반응은?
최고의 긴장감!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장우의 ‘몰래카메라 대작전’은 7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우결] 이특-강소라! 결혼 4개월 만에 ‘신혼집’ 마련!
로맨틱한 신혼을 맘껏 즐기고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 이특&강소라 부부가 결혼 4개월 만에 드디어 신혼집을 마련했다.
계약을 마친 후 마침내 둘만의 신혼집을 갖게 된 이특&강소라 부부는 텅 빈 신혼집에서 ‘부부생활 10계명’을 정했는데. ‘외출 시 연락하기’ ‘청소 분담하기’ ‘싸운 날에도 각방 쓰지 않기’ 등 알콩달콩 합의를 마쳤다는 후문. 이어서, 가구점에 들러 쇼핑을 하던 두 사람은 신혼을 온 몸으로(?) 즐기며 깨소금 신혼 부부 놀이에 흠뻑 빠졌는데... 침대, 소파, 식탁 등을 구경하면서 ‘신혼생활 상황극’을 하던 이특&강소라 부부는 갑자기 타자기 소품을 발견하고, ‘취조실 상황극’을 시작했다. 이 때, ‘수줍은 아내’에서 ‘여배우’로 연기 몰입한 강소라의 색다른 모습에 이특이 깜짝 놀랐다는데. 과연 취조실 상황극에선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결혼 4개월 차 이특&강소라 부부의 신혼집과, 충격적인 상황극의 전말은 7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석 연출 : 김준현 / 노시용 출연 : 김원준, 박소현 / 이장우, 은정 / 이특, 강소라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고영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