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아름다운 콘서트] ‘신년특집’ 원더걸스 출연, ‘두고 두고’ 방송 최초 공개
최근 두 번째 정규앨범을 낸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원더걸스가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앨범 수록곡 ‘두고두고’를 첫 공개했다.
팀의 두 리드 보컬 선예와 예은의 듀엣곡인 ‘두고두고’는 올드 스쿨 전통 R&B 곡으로 선예와 예은의 소울 그루브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별히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선예와 예은의 ‘두고두고’ 첫 무대가 더욱 주목되는 까닭은 원더걸스의 프로듀서이자 작곡자인 ‘박진영’의 극찬을 받아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기 때문이다.
이 날 선예와 예은은 소름끼치는 라이브로 ‘두고두고’를 소화해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켰으며, 다섯 멤버가 함께한 후속곡 ‘걸스 걸스(Girls Girls)’의 무대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년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김정인, 서영은, 백청강, 강산에, 최진희 등 실력파 가수들의 희망 릴레이 무대
‘신년특집’으로 꾸며지는 [아름다운 콘서트]에서는 새해를 맞아 김정인, 서영은, 백청강, 강산에, 최진희 등 다양한 가수들의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콘서트] 새해 첫 무대의 문을 연 [위대한 탄생 시즌 1]의 김정인 어린이는 꾸밈없는 맑은 목소리로 ‘You raise me up’을 선사해 관객을 숨죽이게 했으며 이어 깜찍한 새해인사로 훈훈함을 전했다.
또한, 감미로운 음색이 매력적인 서영은은 눈사람 OST ‘혼자가 아닌 나’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강산에는 분단 현실을 담은 곡 ‘라구요’로 고향에 대한 향수를 불러 일으켜 관객에게 뜨거운 감동을 안겼다.
‘신년 특집’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콘서트]는 1월 3일(화) 오후 5시 만나볼 수 있다.
연출: 선혜윤 진행: 홍경민 문의: 홍보국 강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