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놀러와] 신년특집 [89학번 전설의 친구들] 스페셜
내용

신년특집 <놀러와> 20년 지기 동기동창이 놀러왔다~!
앙숙 영화감독 장진&장항준, 연기파 배우 정웅인& 장현성
[89학번 전설의 친구들] 스페셜~!!

오는 2일 방송될 <놀러와>는 서울예전 89학번 출신인 장진, 장항준, 정웅인, 장현성이 출연 [89학번 전설의 친구들]로 꾸며진다.

이들은 오랜 시간 함께한 절친한 사이로 서로의 모든 면을 알고 있어 거침없는 폭로부터 찐한 우정까지 지난 20년간의 풀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앙숙으로 유명한 영화감독 장진과 장항준은 끊임없이 서로를 헐뜯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장진은 “장항준이 동기인걸 최근까지도 몰랐다.”고 언급해 장항준을 당황케 하기도. 이어 학창시절 정웅인이 항상 멍투성이었던 사연과 엘리트 역 전문인 장현성이 정치범으로 오해받았던 사연까지 공개된다.

반지하에서는 노총각 양배추와 올밴을 위해 결혼에 골인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들이 꼽은 내 인생 최고의 로맨스 순간과 이벤트는 무엇이었는지 들어본다. 그리고 정웅인은 <놀러와>를 통해 최초로 깜짝 비밀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신년특집 <놀러와> 영화감독 장진, 장항준 그리고 연기파 배우 정웅인, 장현성이 출연한 [89학번 전설의 친구들] 스페셜은 오는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영화감독 장진! "난 장항준의 열혈 팬이다!" 밝혀
2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영화감독 장진이 절친 장항준 감독과의 사이에 대해 언급했다. 평소 앙숙으로 유명한 두 사람은 이날 녹화에서도 역시 서로를 헐뜯는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준 한편 실제 사이를 궁금케 만들었다. 심지어 장항준은 장진이 백상 예술대상에 후보로 올랐지만 상을 받지 못한 모습을 보고 환호성을 질렀다고 밝히기도. 하지만 장항준 감독의 앙금(?) 섞인 발언에도 장진 감독은 “나는 장항준 감독의 열렬한 팬이다.”고 고백하기도 해, 장항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우정과 앙숙 사이에서 치열한 폭로전을 벌였던 두 사람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정웅인! <놀러와>에서 최초로 셋째 임신 공개!
2일 방송될 <놀러와>에 출연한 정웅인이 깜짝 소식을 공개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바로 한국의 수리로 유명한 두 딸에 이어 셋째를 갖게 된 것. 특히 친구들과 함께 모인 자리에서 이러한 사실을 밝혀 더 큰 축하를 받기도.

한편 이날 정웅인은 장진에게 서운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바로 두 사람이 절친한 사이 임에도 장진 감독의 영화에 정웅인이 한 번도 출연한 적이 없었던 것. 또한 장진 감독의 섭외 전화가 한 번 걸려 왔음에도 정웅인은 얼굴을 찌푸릴 수밖에 없었다는데 과연 그 사건의 내막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리트 전문 배우 장현성! 학창시절 정치범으로 오해받은 사연은?
2일 방송될 <놀러와>는 의사, 변호사 전문 배우로 유명한 장현성이 출연해 의외의 입담을 뽐냈다. 장현성은 학창시절 지적인 외모로 무전취식해 경찰서에 끌려가도 정치범으로 오해를 받았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자신이 앉아 있으면 험악한 인상의 사람들도 함부로 건드리지 않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장현성은 역할 때문에 엘리트 이미지로 많이 알려져 퀴즈 프로그램 섭외가 들어올 때마다 거절할 수밖에 없는 치명적인 단점을 밝혔다. 이후, 장항준은 퀴즈 프로그램 제작진을 향해 “앞으로 전화 안 하셔도 된다.”고 당부의 말을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신년특집 <놀러와> 영화감독 장진, 장항준 그리고 연기파 배우 정웅인, 장현성이 출연한 [89학번 전설의 친구들] 스페셜은 오는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김유곤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장진, 장항준, 정웅인, 장현성
홍보 :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2-01-02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