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2011년 가장 핫 했던 ‘최고의 커플’은?
내용

* [우결] 은정, ‘따로 연락하는 남자 있다!’?

이장우의 부인 은정이 ‘남편 몰래 연락하는 남자가 있다’고 밝혀져 화제다.
연말특집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지인들이 철저한 익명성(?)을 보장받고 그림자만 보인 채 등장하여 화끈한 폭로 릴레이를 펼쳤다.
이 중, 은정의 지인이 ‘제가 알기론 장우씨 말고 따로 연락하는 남자가 있다.’며 폭탄 발언을 한 것. 예상치 못한 이야기에 은정과 장우 모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은정의 지인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은정씨는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자를 좋아한다’, ‘따로 연락을 하는 그 분(?)은 굉장히 많이 챙겨주신다’라며 더 강한 폭탄을 날렸다고. 과연 장우 몰래 연락을 하는 그 분(?)은 누구일지? 또한 은정은 예상치 못한 발언을 어떻게 수습했을까?
한편, 이특의 지인 또한 이특의 이상형에 관한 강력한 발언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대표 로맨틱 커플 이특-강소라 사이를 갈라놓으려(?) 했다는데...
거침없는 발언으로 장우와 은정을 곤란에 빠뜨린 은정 지인의 정체는 누구일까? 12월 31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우결] 이장우, 부인 은정 손 못 찾아 ‘분노’

‘우리 결혼했어요’의 이장우가 정작 중요한 순간엔 부인 은정의 손을 찾아내지 못해 은정의 분노를 샀다.
연말특집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부부들의 단합을 위해 일심동체 부부게임을 했다. 첫 번째 게임은 눈을 가린 남편들이 오로지 손만 만져보고 본인의 아내 손을 찾으면 되는 것.
이장우는 게임을 시작하기 전, 부인 은정의 손에 대하여 ‘은정이는 손이 까칠까칠해요.’라며 느낌을 잘 알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다른 출연자의 손을 잡고 은정의 손이라고 자신 있게 외쳤다. 안대를 벗고 결과를 확인한 장우는 당황스러움을, 은정은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과연 이장우가 부인 은정의 손으로 착각한 주인공은 누구였을지? 다른 남편들은 무사히 부인들의 손을 찾을 수 있었을까?
12월 31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결] 2011년 가장 핫 했던 ‘최고의 커플’은?

2011년 많은 사랑을 받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엄청난 상품(?)을 걸고 ‘최고의 커플’을 뽑아 화제가 되고 있다.
연말특집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2011년 한 해 동안 큰 화제가 되었던 세 부부를 총 결산하여 1년을 되돌아 볼 수 있는 < 2011 우리 결혼했어요 시상식>이 펼쳐졌다. 최고 질투상, 최고 음향상, 최고 눈물상 등을 시상한 < 2011 우리 결혼했어요 시상식>은 공정한 심사(?)와 탐나는 시상품들로 이루어져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 있는 시상식(?)임을 뽐냈다고.
이 중 커플들이 가장 주목한 상은 시상식의 하이라이트인 대상격인 ‘최고 커플상’. 모두가 탐낸 최고급 상품이 걸린 ‘최고 커플상’은 현장에서 즉석으로 커플들의 즉석으로 체크한 후, 가장 닭살(?)을 보여준 커플에게 선사했다. 이에 커플들은 온 몸을 이용하여 격한 애정표현들을 보였다는데... 과연 어땠을지? 제작진의 마음을 움직여 엄청난(?) 상품을 거머쥔 ‘최고 커플’은 누가 되었을까? 12월 31일(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권석
연출 : 김준현, 노시용
출연 : 김원준, 박소현 / 이장우, 은정 / 이특, 강소라
캐스터: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고영욱, 리지, 김신영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12-30 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