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별이 빛나는 밤에] 송년특집 태극전사 ‘홍정호-구자철-김영권’, 개그맨 ‘조지훈’ 출연
내용
대한민국 축구계의 신성 ‘홍정호-구자철-김영권’ 트리오가 [윤하의 별이 빛나는 밤에](MBC라디오 표준FM 매일밤 10시 5분~12시 방송, 이하 ‘별밤’) 2011년 송년특집 생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별밤 DJ인 가수 윤하와 트위터 친구이기도 한 홍정호(22·제주 유나이티드)선수를 비롯해 평소 ‘철-권’ 으로 불리는 구자철(22·VfL 볼프스부르크), 김영권(21·오미야 아르디자) 선수 등 제주 유나이티드 FC 출신 절친 3인방은 이날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두 시간여 동안 숨겨놓은 끼를 발산하며 2011년 마지막 별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태극전사 3인방의 출연은 평소 윤하의 열성팬임을 자처한 홍정호 선수가 트윗을 통해 방송 출연 의지를 내비쳤고, 이를 제작진이 특집으로 기획하면서 이뤄졌다. 홍정호, 김영권 선수는 최근 발표된 올림픽축구대표팀 동계훈련 명단에 포함된 바 있다.

홍-철-권 트리오는 이날 ‘발로~차’ 코너에서 올해 발로 차고 싶은 자신들의 기억과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각각 한곡씩 라이브로 선보인다.

또 [개그콘서트] ‘사마귀유치원’에서 ‘이~뻐’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개그맨 조지훈씨도 함께 출연, 태극전사 3인방의 개그 본능에 불을 지필 계획이다.

별밤 송년특집에는 이밖에도 서울 보신각 타종행사장에 중계차를 연결, 시민들과 한해를 돌아보고 새해 소망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이날 [별이 빛나는 밤에]는 12월 31일 밤 10시 5분에 시작해 다음날인 2012년 1월 1일 0시 5분까지 5분 확대 편성된다.

문의: MBC 라디오 별밤 제작진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1-12-30 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