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들의 일밤] ‘룰루랄라’ 감동의 ‘태교 콘서트’ 현장 대공개!!
내용

감동의 ‘태교콘서트’ 산모들 대 찬사!

 

‘룰루랄라’ 팀이 산모와 남편들을 위한 감동의 태교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주 시작을 알린 <룰루랄라> 첫 방송에서는 김건모를 비롯한 9명의 뮤직패밀리가프로그램의 ‘탄생’을 기념해 산모와 남편들을 위한 태교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이 전파를 탔다.그리고 이번 주, 본격적인 감동의 무대가 시작된다. 약 200쌍의 산모와 남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펼쳐진 첫 번 째 무대는 태교콘서트의 콘셉트에 맞춰 특별히 선곡한 모차르트의 음악으로, 김건모의 피아노 연주와 김용만의 지휘가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조PD, 김신영의 ‘친구여’ 듀엣 무대, 11년 만에 아기를 가진 부부를 위해 김건모가 준비한 감동의 프러포즈 송, 태아를 기분 좋게 하는 깜짝 태교 음악을 들고 나온 히든 게스트의 무대까지. ‘룰루랄라’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태교 종합 선물세트’가 시청자들을 기다린다. 이와 함께 산모들의 남편 약 20명이 남몰래 준비한 깜짝 공연도 펼쳐질 예정. 음치 군단에 가깝던 남편들이 김건모의 특별 레슨을 통해 만들어낸 하모니에 콘서트 장은 감동의 물결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가상 부부 정형돈, 규리에게 “규리 위해 대신 임신해줘...” 大폭소

 

정형돈과 카라의 규리, 김신영과 신인 래퍼 방용국이 부부 콘셉트로 아기용품점을 방문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은 ‘룰루랄라’에서 산모와 남편들을 위한 ‘태교콘서트’를 준비하며 참가자들에게 전달할 특별 선물을 고르기 위해 아기용품점에 방문했다. 지난 주 각자가 부부 콘셉트로 짝을 이뤄 ‘산모 요가’를 체험한 이들은 아기용품점에서 또 한 번 리얼한 상황 극을 펼치며 현장에 웃음 폭탄을 안겼다.

 

정형돈은 자신의 배를 가리키며 “아내가 힘든 것이 싫어 내가 대신 임신해줬다”고 이야기 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으며, 두 가상 부부 모두 실제 부부를 능가하는 연기와 함께 즐거운 쇼핑을 이어갔다. 이들이 함께 매장에서 고른 아기 용품들은 이번 주 방송되는 ‘룰루랄라’ 태교콘서트에 참가하는 산모와 아기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조PD, 김신영 듀엣 결성! 의외의 조합

 

가수 조PD와 개그우먼 김신영이 깜짝 듀엣을 결성, 색다른 무대를 연출해 이슈가 되고 있다. ‘룰루랄라’에서는 프로그램의 탄생을 기념해 산모와 태아, 그리고 남편을 위한 ‘태교 콘서트’를 개최했다.

 

‘룰루랄라’의 뮤직 패밀리인 조PD와 김신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조PD의 대 히트곡 ‘친구여’를 함께 부르며 관객들에게 신나는 무대를 선사했는데. ‘친구여’에서 가수 인순이가 부른 부분을 소화한 김신영은 특유의 예능 감까지 노래에 불어 넣으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 동안 단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조PD, 김신영 환상의 조합은 색다른 느낌의 ‘친구여’를 탄생시켜 큰 즐거움을 주었다는 후문이다.

 

트로트 왕자 박현빈, 모차르트 제치고 태교음악의 거성 올라?!

 

트로트 왕자 박현빈이 산모와 남편들을 위한 태교콘서트의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신명나는 공연을 펼쳤다. ‘룰루랄라’에서는 프로그램의 탄생을 기념해 설레는 ‘탄생’을 준비 중인 산모와 남편들을 위한 태교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콘서트의 중반에는 활발하고 기분 좋은 움직임을 보이는 태아의 초음파 영상이 공개됐다.

 

‘룰루랄라’의 MC들은 “산모가 이 노래를 들었더니 태아가 이렇게 좋아했다.”며태아를 기분 좋게 하는 노래의 주인공을 소개했는데. 그 주인공은 다름 아닌 ‘샤방샤방’을 부른 트로트 왕자 박현빈. 박현빈은 무대에 등장해 ‘샤방샤방’을 열창하며 산모와 남편들의 흥을 돋우는 한편, 산모에게 좋은 태교 율동을 노래에 맞춰 유도하기도 했다.

  문 의 : 홍보국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1-12-17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