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오~케이!”를 위치며 야무진 여장부를 연기한 박해미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카메오 출연한다.
배우 박해미는 16일 방송되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58회에 내상의 회사에 고용된 자신감 넘치는 보조출연자로 등장해, 내상과 커플 연기호흡을 선보인다.
내상이 운영하고 있는 보조출연자 회사에 새로 오게 된 해미. 첫 만남부터 내상에게 당당하게 악수를 청하고, 유선에게 “아줌마 난 주스 말고 그냥물 한잔만 줄래요?”라며 신경전을 벌인다.
특히 발군의 연기력으로 해미는 우연히 다른 남자 보조출연자를 대신한 내상과 모텔에 들어가는 연기를 선보여 유선에게 질투를 불러일으킨다.
정일우에 이어 [하이킥] 전 시리즈 출연진 중 두 번째로 특별출연한 박해미는 [거침없이 하이킥]이 종영된 2007년 이후 약 4년 만에 [하이킥!]제작진들과의 재회하며 [하이킥!]시리즈에 대한 끈끈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해미는 촬영을 마치고 “작품에 대한 의리로 즐거운 마음으로 카메오 출연을 결심했다”며, “예전에 함께 했던 스태프들을 만나 친정에 온 것처럼 정말 반가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58회에는 토끼티를 입고 보건소에 출근한 진희가 예방접종을 겁내하는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박해미가 특별 출연하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58회는 12월 16일(금)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기획: 사화경 제작: 최영근 극본: 이영철, 홍보희, 장진아, 백선우 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홍보: 한임경, 강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