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9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는 [생방송 오늘아침]은 원로 배우 신성일의 솔직한 심정과 ‘국민할매’ 김태원의 인생이야기를 공개한다.
[오늘아침 브리핑] 신성일의 충격고백!
지난 5일 원로 배우 신성일이 자신의 영화 인생과 정치인으로서의 삶 등을 담은 자서전 ‘청춘은 맨발이다’를 출간했다. 그리고 그 간담회에서 신성일은 엄앵란과의 결혼 이후 만난 故 김영애씨(당시 26세)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고백해 화제가 됐다.
이런 충격 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생방송 오늘아침]은 직접 신성일을 만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엄앵란과 47년 결혼생활 중 최대 위기를 맞았지만 스스로 죄스러워 숨길 수 없었다는 신성일. 이외에도 故 김영애씨를 선택하지 못했던 사연, 현재도 애인이 있다는 고백까지 책에서 못 다한 신성일의 솔직하고 당당한 이야기를 담았다.
[스타포커스] 대한민국 록을 부활시킨 ‘국민할매’ 김태원
1985년 결성해 데뷔 27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 부활하면 떠오르는 리더 김태원! 그는 기타리스트, 작곡가로도 유명하지만 2008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국민 할매'라는 별명을 얻으며 최고 인기를 누렸다.
이에 자극받은 부활의 다른 멤버들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욕심을 부리고 있다고 전했다. [세바퀴] 출연에 욕심을 부리며 개인기를 선보이는 한국 제일의 드러머 채제민, 무대장악력이 뛰어난 베이시스트 서재혁, 꽃미남 보컬 정동하! 그들이 최초로 선보인 개인기는? 또한 잦은 멤버 교체로 유명한 부활. 그룹에 멤버가 되기 위해서는 오디션을 통과해야만 한다는데 각 멤버들의 부활 멤버가 되기까지 에피소드를 들어본다. 또한 최근 책을 출간하며, 작가에 도전한 김태원. 그가 자전적 에세이에서도 미처 못한 가족에게 보내는 영상메시지, 부활의 노래와 인생이야기를 들어본다.
제작: 화이트미디어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