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위대한탄생2] 이승환 멘토스쿨, 해외전지훈련 강행!
내용

무조건 생방 간다!”이승환 멘토스쿨, 해외전지훈련 강행!

 

파이널 라운드를 거쳐 최종 합격한 20명이 대망의 멘토스쿨에 입학하면서 각 멘토별 트레이닝에 따른 본격적인 멘티 경쟁이 시작된 가운데, 에릭 남, 최정훈, 한다성, 홍동균 남자만으로 구성된 이승환 멘토스쿨의 남아스떼(男兒’ s )가 일본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음악 작업 때문에 일본을 가야만 하는 이승환은 멘티들을 함께 일본에 데려가 단내가 나도록 노래만 하게 될 것, 전지훈련동안은 나의 음악적 노예가 되어라는 말로 지옥 훈련을 예고해 멘티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승환은 멘티들이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일본 유명 밴드와 즉석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갖게 하는가 하면,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거리 공연에 나서며 행인을 잡기 위한 적극적인 호객행위(?)도 마다하지 않았다. 이승환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즉석 공연을 펼친 멘티들은 카라의 노래 미스터에 단체 엉덩이춤까지 선보여 일본 여고생들의 마음을 녹였는데, 그때마다 이승환은 관객과 눈빛으로 호흡하는 법은 물론이고, 음향출력이 좋지 않은 곳에서 공연하는 노하우 등 직접 나서서 시범을 보이며 멘티들을 특별 레슨했다. 특히, 에릭은 난생처음 불특정 다수 앞에서 공연했지만 금방 어색함을 극복하고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글로벌 비주얼을 인정받았다.

 

예고를 통해 빨간 조교와 선글라스로 무장한 이승환의 모습이 공개 되면서 큰 기대를 모았던 해변 훈련전은 체력단련을 위한 달리기는 물론, 같은 소절을 15번 이상 이승환식 꼼꼼레슨을 펼쳐 그의 숨겨져 있던 완벽주의 성향이 드러나기도 했다. 평소 다정하고 자상한 이승환 멘토는 음악에 관해서는 180도 변신! 혹독한 트레이닝에 멘티들의 눈물이 쏙 빠졌다!

 

온천 토크, 다섯 남자의 알몸 공개?!

 

이승환 멘토스쿨은 오키나와 지옥훈련 끝에 진솔한 속내를 나누는 온천토크 시간을 가졌다. 물속에 몸을 담근 다섯 남자의 상반신이 공개로 후끈 달아오른 분위기에 가족과 음악에 대한 이야기로 온천탕은 더욱 뜨거워졌는데... 이야기 도중 이 다섯 남자에게는 모두 처음엔 집에서 음악 하는 걸 반대 했다는 공통점이 발견됐다.

 

늘 밝은 모습만 보여주었던 최정훈은 아토피가 심해서 학교를 못 나갈 정도였다. 그때 집에서 음악을 많이 듣게 되고, 노래하면서 가려움 증상이 없어지면서 아토피가 자연 치유되었다며 음악으로 인해 아토피가 자연치유 되는 모습을 보고 반대하던 부모님이 음악 하는 걸 허락했다고 했다.

 

깨알 같은 비밀 노트로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보이기도 했던 에릭 남은 학교에서 혼자만 한국인이었고, 학교가기 싫어서 부모님과 많이 싸웠다. 부모님은 에릭남이 안정된 길을 걷기 바랐고 그만큼 기대가 컸다. 그러나 원망보다는 공부의 길을 걷게 한 부모님 덕분에 지금 나에게 음악이 가장 소중하다는 걸 깨달았다이번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 한다며 눈시울을 붉혀 그간의 마음고생을 드러내기도 했다.

 

오키나와 바다에서 펼쳐진 중간평가! 과연 탈락자는 누구?

 

전지훈련의 마지막 날 치러진 중간평가! 특별 심사위원으로 김현철, , 윤하가 지옥훈련의 결과를 평가하기 위해 일본까지 날아왔다. 한국행 티켓은 단 3장 뿐. 중간평가에 기대 이하의 실력을 보여준 멘티는 함께 돌아갈 수 없다! 멘토의 노래로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지 못하면 그동안의 지옥훈련도 모두 수포로 돌아가고 마는 절체절명의 순간!

 

일본 여심을 녹이며 글로벌 비주얼을 인정받은 에릭 남! 귀여운 댄스로 린과 윤하를 사로잡은 최정훈! 풍부한 성량을 보여준 한다성! 기타를 버리고 가창력으로 승부수를 던진 홍동균! 이들 중 꼴찌는 누가 될 것인지 그 결과는 122() 955분 방송되는 [위대한 탄생2]에서 공개된다.

 

 

M C : 오상진

멘 토 : 이선희, 이승환, 윤 상, 윤일상, 박정현

이승환 멘토 스쿨 멘티 : 홍동균, 한다성, 에릭 남, 최정훈

문 의 :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1-12-01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