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사랑 콘서트 <이미자와 친구들> 12월 4일 저녁 7시 일산드림센터에서 열려
- 9월 14일 페루를 시작으로 남미, 아프리카, 아시아 5개 국가, 3개월 해외봉사활동 대장정 마무리 콘서트
- 이미자, 주현미, 아이유, 케이윌, 엠블랙 출연
MBC 창사50주년기념 지구촌 사랑콘서트 <이미자와 친구들>이 12월 4일(일) 19시 MBC 일산드림센터 공개홀에서 신동호 아나운서와 가수 박정아의 진행으로 열린다.
<이미자와 친구들>은 지구촌 가족에게 ‘사랑’과 ‘나눔’을 전하기 위해 MBC 창사 50주년 특별기획 <코이카의 꿈>을 마무리하는 기념 공연으로 남미, 아프리카, 아시아의 5개 국가에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MBC 해외봉사단원들과 <코이카의 꿈> 프로젝트를 공동 제작한 코이카 봉사단의 노고를 되새기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 날 공연에는 한국이 외국의 원조를 받았던 60, 70년대를 상징하는 국민스타이자 1961년 MBC 개국 공연에 참여했던 이미자, 신구의 조화로 환상의 호흡을 맞출 주현미, 아이유 그리고 <코이카의 꿈> 해외봉사단원으로 활동을 펼쳤던 케이윌과 엠블랙 등이 출연, 국민과 함께 해외봉사의 의미를 나눈다.
공연에 앞서 MBC 김재철 사장과 박대원 코이카 이사장은 <코이카의 꿈>에서 의료활동을 펼쳤던 국립중앙의료원(페루), 경희의료원(스리랑카), 서울대병원(파라과이), 연세 세브란스병원(세네갈) 측에 감사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MBC 창사50주년기념 지구촌 사랑콘서트 <이미자와 친구들> 공연은 2011년 12월 25일(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 한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