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김완선, 김종서, 손호영 출연, 90년대 히트곡 열창!
내용
일요일 밤 12시 40분에 방송되었던 MBC [아름다운 콘서트]가 개편을 맞아, 오는 11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개편 후 첫방송으로 찾아갈 [아름다운 콘서트]에는 가수 김완선, 김종서, 손호영이 출연, 90년대 감성 그대로의 무대를 재현해 시청자들에게 아련한 향수를 선물한다.

80, 90년대 섹시 디바의 아이콘 김완선은 자신의 히트곡인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와 ‘기분 좋은 날’을 메들리로 선보이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은 소녀 감성으로 추억어린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록커 김종서는 90년대 발표했던 자신의 히트곡 ‘플라스틱 신드롬’와 ‘지금은 알 수 없어’로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90년대 후반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god의 멤버 손호영은 ‘어머님께’, ‘Friday night’ 등 god 히트곡 메들리로 관객과 호흡하는 무대를 꾸몄다.

아이돌 그룹 B1A4 ‘사랑일 뿐야’ 재해석, 레게돌로 변신

아이돌 그룹 B1A4는 90년대 초반 인기를 끌었던 김민우의 발라드 곡 ‘사랑일 뿐야’를 레게풍으로 편곡해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90년대 이후 출생한 B1A4는 멤버들이 태어나기 전에 나온 ‘사랑일 뿐야’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원곡에는 없는 랩을 삽입해 B1A4만의 음악적 색깔을 녹여냈다.

이날 공연에서는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의 팝과 클래식을 넘나드는 부드러운 목소리가 관객들의 여심을 녹였으며 트로트의 제왕 박상철은 신명나는 트로트 메들리로 공연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시간대를 옮겨 세대와 장르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명곡들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아름다운 콘서트]는 오는 11월 29일(화)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연출: 강 궁
진행: 홍경민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1-11-28 1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