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푸른밤] 스페셜 DJ 이윤지, 게스트 벌진트에게 사심방송
내용

배우 이윤지가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91.9MHz, 연출 하정민)'를 통해 사심 방송의 절대 강자로 등극했다.

지난 24일 밤 12시, DJ 정엽이 잠시 자리를 비운 [푸른밤]의 스페셜 DJ로 나선 이윤지는 귀여운 애교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뽐냈다.

평소 뮤지션 버벌진트의 음악을 좋아했다며 버벌진트를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한 자리에서는 또 한 번 사심을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친구들에게 사람을 귀로 사귈 것 같다는 놀림을 받을 만큼, 평소 목소리 좋은 남자를 좋아한다”며 버벌진트에게 “그 좋은 목소리로 제 이름 한번만 더 불러 주세요”라고 귀여운 요구를 한 것.

뿐만 아니라, “청취자들이 궁금해 할 것”이라는 핑계로 “어떤 여자 스타일을 좋아하냐”고 버벌진트에게 거침없이 사심 섞인 질문을 던졌다.

청취자들은 “여배우들 코너에 출연했을 땐 정엽 디제이가 이상형이라더니, 새로운 사람이 나오니까 금세 마음이 바뀐다. 역시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며 이윤지의 사심 방송에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푸른밤]는 잠시 자리를 비운 DJ 정엽을 대신해 이윤지와 윤진서가 각각 이틀씩 스페셜 DJ로 나서고 있다. 이윤지는 24일에 이어 25일까지 [푸른밤]을 진행하고, 이후 26일과 27일에는 배우 윤진서가 스페셜 DJ로 [푸른밤]의 청취자들과 만난다.

[푸른밤]는 매일밤 12시 MBC FM4U 91.9MHz를 통해 방송된다.

연출: 하정민 PD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1-11-26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