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름다운 콘서트] 원더걸스 선예-예은, 스페셜 무대 꾸며
내용

원더걸스 선예, 예은
이집트 왕자 OST로 머라이어 캐리와 휘트니 휴스턴에 도전장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와 예은이 20일 방송되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전설적인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이집트 왕자' OST 'When you believe'로 스페셜 무대를 꾸몄다. 이 곡은 머라이어 캐리의 소름끼치는 고음과 휘트니 휴스턴의 풍부한 성량의 조화가 유명한 곡으로 예은이 JYP 마지막 오디션 때 불러 합격했던 특별한 사연이 있는 곡이다. 

선예와 예은은 이 곡을 원곡과 같은 키로 소화하며 소름끼치는 가창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선예와 예은은 지난 2년 동안 미국 진출로 다져진 영어 실력으로 한층 몰입도 있는 무대를 보여줘 큰 박수를 받았다. 원더걸스는 “이 무대를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선예) 멋진 오케스트라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예은)” 라며 무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원더걸스, 임정희, 포맨, 자전거 탄 풍경이 꾸미는
영화 OST 특집 [아름다운 콘서트]

원더걸스, 임정희, 포맨, 자전거 탄 풍경이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명장면이 떠오르는 아름다운 영화 주제곡들로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원더걸스의 선예와 예은은 전설적인 팝 디바 휘트니 휴스턴과 머라이어 캐리가 듀엣으로 호흡을 맞춘 곡 '이집트 왕자' OST 'When you believe'를 직접 선곡해 원곡과 같은 키로 소화하며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7년 만에 다시 뭉친 '자전거 탄 풍경(강인봉, 김형섭, 송봉주)'은 그들의 대표곡 영화 '클래식'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으로 포크음악의 따뜻함을 선사하였고, 여성 보컬 임정희가 출연해 접속 OST 'A Lover's concerto'를 선보이며 영화와 음악이 함께하는 추억의 아름다운 무대를 연출했다.

애절한 발라드로 인기몰이 중인 포맨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여성보컬 미(美)는 영화 '워크 투 리멤버(A Walk to Remember)'의 주인공이자 미국의 유명 가수인 '맨디무어'가 직접 불러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OST 'only hope'를 선곡, 가슴을 울리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아름다운 영화 OST로 초겨울밤을 수놓을 [아름다운 콘서트]는 11월 20일(일) 밤 12시 40분에 방송된다.


연출 : 강  궁
진행 : 홍경민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11-18 1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