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맛있는 TV]가 500회를 맞아 특집방송을 선보인다.
11년의 긴 시간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 [찾아라! 맛있는 TV]는 2001년 11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11년간 세계 26개국, 5천7백여 가지의 음식, 870여명의 스타들이 출연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국내최초, 최장수 음식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오상진 VS 문희준, 신봉선과 ‘댄싱 위드 더 스타’ 무대 재현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우승자 문희준과 아쉽게 중간 탈락한 아나운서 오상진이 다시 한 번 댄스 대결을 펼쳤다. 파트너는 다름 아닌 개그우먼 신봉선. 두 사람은 최근 [찾아라! 맛있는 TV] 500회 특집 녹화에서 만나 즉석에서 개인기로 댄스스포츠를 선보였는데 공교롭게도 원하는 파트너가 개그우먼 신봉선으로 일치했다. 개인기 대결에서 문희준은 댄스 파트너로 신봉선을 지목. 섹시한 룸바 무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날 진행을 맡은 아나운서 오상진도 댄스 파트너로 신봉선을 선택. 우아한 탱고 무대를 선보여 세 사람은 묘한 삼각관계를 이뤘다.
정선희 [찾아라! 맛있는TV]를 통해 청국장 마니아 선언
[찾아라! 맛있는TV]가500회 특집을 맞아 월드스타 비, 배우 하지원, 국민남동생 유승호 등 스타들의 풋풋했던 신인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개그우먼 정선희는 [찾아라! 맛있는 TV] 500회 특집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해 안방마님으로서 변하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아나운서 이재용, 오상진과 함께 진행을 맡은 바 있는 정선희는 4년 전 [찾아라! 맛있는TV]를 통해 소개됐던 청국장 집을 직접 찾아 맛 검증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 날 정선희는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양푼에 청국장, 밥을 비벼 먹으며 청국장 예찬에 나섰다. 특히 그녀의 날씬한 몸매와 매끄러운 피부의 비결이 바로 청국장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4월 예비아빠 되는 김완태 & 김한석 예정일까지 일치?!
[찾아라! 맛있는TV] 특집 녹화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아나운서 김완태과 개그맨 김한석 둘의 놀라운 인연이 화제다. 결혼 후 10년 만에 아빠가 되는 아나운서 김완태와 3년 만에 아빠가 되는 개그맨 김한석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다 두 사람의 출산 예정일이 같다는 놀라운 사실을 확인했다. 놀라운 인연이 밝혀진 두 사람은 이날 녹화에서 남-남 커플로 찰떡호흡을 과시하며 연신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김한석은 [찾아라! 맛있는TV]에서 푸드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던 지금의 아내와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됐고 반가운 출산소식도 [찾아라! 맛있는TV]를 통해 처음 공개한다고 밝혔다.
초대 안방마님 정선희와 이재용, 오상진 아나운서의 진행에 양희은, 신봉선, 문희준 등 스타 게스트들과 함께 [찾아라! 맛있는 TV] 500회 특집은 11월 19일 토요일 오전11시 방송된다.
M C : 이재용, 정선희, 오상진
게스트 : 양희은, 이홍렬, 김완태, 최은경, 김한석, 문희준, 신봉선, 김인석
문 의 : 홍보국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