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파란만장 싱어송라이터' 스페셜~!!
14일 방송되는 [놀러와]는 대표 싱어송라이터 조덕배, 강산에, 조규찬이 출연해 ‘파란만장 싱어송라이터’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들이 직접 만든 자작곡은 무려 200여곡에 달해 가요계에 한 획을 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한다.
조덕배는 27년 만에 예능 첫 나들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입담으로 연신 큰 웃음을 주었다. 이어 그동안 숨겨져 있던 데뷔 스토리부터 뇌졸중으로 쓰러진 뒤의 심경 등을 최초로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나가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신 조규찬은 이후의 심정을 특유의 말투로 언급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투병생활을 이겨낸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과 어머니와의 추억이 담긴 강산에의 ‘...라구요’ 감동적인 라이브까지 공개된다.
[놀러와]에 신설된 새코너 [반지하의 제왕]에서는 고용불안의 아이콘 반지하 삼형제가 등장해 가장 힘을 준 토크왕을 선발한다. 그들의 진심어린 조언부터 반지하 삼형제를 울린 감동의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덕배, 재벌2세에서 생계 위해 가수가 된 사연 전격공개!
14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조덕배가 27년 만에 최초로 예능에 출연해 그동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데뷔 전부터 현재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조덕배가 80년대 국내 열 손가락 안에 꼽히는 재벌 2세였던 사실이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조덕배는 재벌 2세였음에도 불구하고 생계를 위해 가수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혀 모두를 의아케 하기도. 과연 최초로 공개되는 조덕배의 데뷔 스토리와 전두환 전 대통령에게 감사 인사까지 전한 모든 사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조덕배의 대표곡으로 유명한 ‘꿈에’와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은 바로 조덕배가 짝사랑했던 여인을 생각하며 중학교 때 만든 곡이라고. 이어 모두를 감동에 젖게 한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 라이브 무대도 펼쳐진다.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파란만장 싱어송라이터] 조덕배, 강산에, 조규찬이 함께한 [놀러와]는 오는 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강산에, 한 겨울 길에서 3일 밤낮을 지샌 사연 고백
14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강산에가 과거 힘들었던 과거를 솔직히 고백했다. 강산에는 데뷔 이후 수많은 자작곡을 히트시키며 대표 싱어송라이터로 유명. 하지만 데뷔 전 생계 때문에 군대를 면제 받을 정도로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했다. 당시 후배의 집에서 신세를 지던 강산에는 후배의 오해를 사 한 겨울 길에서 생활할 수밖에 없었다고.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적신 강산에의 데뷔 전 파란만장 스토리와 어머니를 위해 만들었다는 ‘...라구요’ 라이브 무대까지 모두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뇌졸중을 이겨낸 조덕배의 인생 경험과 [놀러와] 새 가족이 된 반지하 삼형제에게 전하는 감동의 조언까지 공개된다.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파란만장 싱어송라이터’ 조덕배, 강산에, 조규찬이 함께한 [놀러와]는 오는 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조규찬, 남모를 파란만장 인생사 최초 공개
14일 방송되는 [놀러와]에 출연한 조규찬이 특유의 입담을 뽐내 화제다.
평소 조규찬은 차가운 인상으로 알려져 있었기에 의외의 유머에 모두들 놀랄 수밖에 없었던 것. 조규찬이 오해를 사게 된 표정에는 남다를 속사정이 있었는데 바로 학창시절 안면마비를 겪어 지금도 얼굴의 표정이 부자연스럽다는 것. 조규찬이 안면마비가 올 정도로 그를 충격에 몰아넣은 사건은 무엇인지 그의 굴곡진 인생 스토리가 밝혀진다.
한편 조규찬은 숨겨져 있던 입담과 개그감이 폭발해 연신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아내인 가수 ‘해이’의 제보에 따라 수준급 최양락 성대모사까지 뽐내 화려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파란만장 싱어송라이터] 조덕배, 강산에, 조규찬이 함께한 [놀러와]는 오는 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연출 : 김유곤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엄태웅, 성동일, 김정태, 주원, 조재윤 홍보 : 김소정,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