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임재범, [바람에 실려] 뮤직비디오 통해 내면 연기 선보여 - 임재범, 김영호와 뮤직비디오 촬영 중 대립! 신경전 벌여
MBC [우리들의 일밤-1부 바람에 실려] 멤버들이 본인들의 힘으로 작사, 작곡한 프로그램 타이틀곡 ‘바람에 실려’를 13일(일) 오후 5시 15분 방송을 통해 전격 공개한다.
미국 전역을 횡단하며 음악 여행을 함께하고 있는 [바람에 실려] 멤버들은 현지에서 받은 음악적 영감을 불어넣어 만든 타이틀곡 ‘바람에 실려‘를 선보였다.
이 노래는 ‘바람에 실려’ 멤버인 작곡가 하광훈이 여행 도중 직접 작곡한 곡으로 지난 방송에서 임재범이 처음 듣는 곡에 즉석으로 가이드 송을 불러 화제가 되었다.
한편 “바람에 실려"의 아름다운 노랫말은 배우 김영호의 작품. 그는 [바람에 실려]를 통해 미국을 여행하며 받은 느낌을 시적인 감성으로 가사에 표현했다. 이렇게 완성된 [바람의 실려]의 타이틀곡 ‘바람에 실려’는 미국 레이크 타호(Lake Tahoe)에서 공개됐다. 이곳에 있던 현지인들은 [바람에 실려]의 타이틀곡을 감상한 후 뜨거운 호응과 함께 깊은 감동의 박수를 보냈다.
임재범, [바람에 실려] 뮤직비디오 통해 내면 연기 선보여 김영호,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첫 데뷔?!
배우 김영호와 가수 임재범이 뮤직비디오 제작에 나선다.
MBC [우리들의 일밤-1부 바람에 실려]를 통해 프로그램의 타이틀곡을 탄생시킨 이들은 내친김에 뮤직비디오 제작에까지 손을 뻗었다.
총 감독으로 나선 김영호의 지휘 아래, 임재범은 조감독 겸 배우로 뮤직비디오 전면에 뛰어들었다. 그는 주차 안내와 촬영장 정리 등 궂은일을 도맡았다. 뿐만 아니라 감정 가득한 내면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도 대활약을 펼쳤다.
한편 배우 이준혁 또한 연기자로 참여해 힘을 실었으며, 멤버들 각자가 스태프가 되어 한편의 아름다운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해 노력했다.
내년에 정식 영화감독 데뷔를 앞두고 있는 김영호는 프로그램 타이틀곡인 [바람에 실려] 뮤직비디오에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누구보다 촬영에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미국 레이크 타호(Lake Tahoe)의 그림 같은 풍경을 아름다운 영상미로 담아낸 이들의 뮤직비디오는 11월 13일 일요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람에 실려] 타이거 임재범 VS 라이온 킹 김영호, 뮤직비디오 촬영 중 대립! [바람에 실려] 최대 위기상황?! 임재범, 김영호 신경전 벌여!
MBC [우리들의 일밤-1부 바람에 실려]를 이끌어가는 두 맹수, 호랑이 임재범과 사자 김영호가 격돌했다!
[바람에 실려]에 출연중인 가수 임재범과 배우 김영호는 프로그램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촬영하던 중, 서로의 입장 차를 좁히지 못하고 충돌한 것.
이날 임재범과 김영호는 뮤직비디오 배우와 감독으로 마주했다. 남다른 리더십으로 현장을 진두지휘 하던 감독 김영호와 배우 겸 조감독으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친 임재범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그러나 계속해서 지체되는 촬영 시간으로 인해 현장의 배우와 스태프들은 모두 지쳐갔다.
이내 촬영장에는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고, 두 남자의 갈등으로 심각한 상황이 벌어지게 됐다는데, 과연 [바람에 실려]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일까?
누구도 예상치 못한 비상사태를 딛고 그들은 무사히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칠 수 있을 것인지, 그 결과는 11월 13일 일요일 오후 5시 15분 MBC [우리들의 일밤-1부 바람에 실려]에서 공개된다.
MBC [우리들의 일밤-1부 바람에 실려]는 임재범, 김영호, 이준혁, 이호준, 하광훈, 소울다이브 넋업샨 등이 미국 전역을 횡단을 하며 음악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고, 현지 공연을 통해 한국 음악을 알리는 로드 뮤직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프로듀서 : 김구산 연 출 : 제영재, 최민근 출 연 : 임재범, 김영호, 이준혁, 지상렬, 이호준, 하광훈, 넋업샨, 홍 보 : 김소정,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