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수목 미니시리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의 이지아가 환한 미소로 윤시윤에게 커피 한 잔을 내미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지난 9일(수) 방송된 [나도, 꽃] 첫 회에서 까칠한 심통쟁이 여순경 봉선(이지아)은 재희(윤시윤)와의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다가 결국은 재희가 봉선을 상대로 고소하겠다고 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2회에서는 재희의 손등까지 물어버린 봉선이 마루(이기광)와 순찰을 다녀온 후 갑자기 재희에게 커피 한 잔을 내밀며 눈웃음(?)까지 쳐 재희가 기겁(?)하게 된다. 서울 강남의 한 파출소 앞. 윤시윤의 손등을 물고 손에 수갑까지 채우는 등 다소 격한 촬영을 주로 했던 이지아는 노래까지 흥얼거리는 봉선의 색다른 모습을 즐겁게 촬영했다. 촬영을 지켜보던 이기광이 "봉선이가 아닌 것 같다"라고 해 촬영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이지아가 윤시윤에게 커피를 내밀며 사과한 사연은 10일(목) 방송되는 [나도, 꽃] 2회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나도, 꽃]은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심통쟁이 여순경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의 로맨스를 그린다. 이지아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능글맞은 재희를 잘 그려낸 윤시윤의 호흡이 호평 받으며 이후 두 사람의 티격태격 로맨스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기획 : 김진만 극본 : 김도우 연출 : 고동선 출연 : 이지아, 윤시윤, 조민기, 한고은, 서효림, 이기광, 임하룡, 김지숙, 기주봉, 이병준, 정만식, 백승희, 김용희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