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 임재범-이홍기, ‘록큰롤 패밀리로 탄생’
내용


록큰롤 대디 임재범 극찬 세례, FT 아일랜드 이홍기의 재발견!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의 여정에 참여하게 된 이홍기가 미국의 명문대 UC버클리에서 이루어진 미니콘서트 현장에서 평소 좋아하던 임재범의 ‘고해’를 막힘없이 불러, FT 아일랜드의 메인 보컬다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UC버클리 학생회의 초청을 받게된 임재범과 ‘바람에 실려’팀은 학생들을 만나기 전, 특별 강연과 미니 콘서트를 성심성의껏 준비하며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홍기는 미니콘서트에서 임재범의 ‘고해’를 호소력이 짙은 목소리로 선보여 현장에 있는 모든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지켜보던 임재범 또한 이홍기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평소 존경하는 대선배의 극찬에 이홍기는 몸 둘 바를 몰라하며 행복했다는 후문이다.


새로운 한국 록의 계보 임재범-이홍기, ‘록큰롤 패밀리 탄생’

임재범이 록큰롤 의형제 윤도현에 이어 FT아일랜드의 홍기와 롤큰롤 패밀리를 완성했다. 이들은 촬영 틈틈이 서로를 ‘아버지’, ‘아들’이라고 부르며 친근감을 표시했고, 이홍기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에 “양아버지가 생겼다”며 임재범과의 친분을 공개했다. 임재범은 이홍기와 함께 낚시를 하며 사나이들의 정을 나누고 ‘록큰롤 대디 - 록큰롤 신생아 ’의 관계를 맺게 되었는데, 이후 임재범은 방송 외적으로도 이홍기를 챙겨주는 다정한 부자지간으로 촬영장은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한편, 이홍기는 미국에서 고생하며 촬영하고 있는 <바람에 실려> 팀원들을 위해 센스있는 선물까지 준비해서 형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바람에 실려’ 임재범의 평생 소원은 “대학 가보고 싶어”

UC버클리 학생회 초청으로 강단에 선 임재범이 버클리 학생들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특강에서 임재범은 시종일관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이며 현지 학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임재범은 UC버클리에 대한 첫인상을 말해달라는 학생의 질문에 “(나는) 대학을 가지 못했다. 대학교 캠퍼스 잔디에 누워 책을 읽고, 운동하는 것이 소원이었다.”며 “오늘 버클리 잔디밭에서 운동을 하며 소원하나를 이루었다“는 감격스러운 심정을 드러냈다.


‘바람에 실려’ 이준혁, 카리스마 넘치는 록커 변신?!

이준혁이 임재범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 그 첫 시험 무대를 UC버클리에서 가졌다. 이준혁은 연기가 아닌 노래로서 평가받는 첫 무대인 만큼 기대에 부푼 모습으로 버클리 학생들 앞에서 선보일 노래 연습에 박차를 가하기도 했다. 특히 음악여행 시작 당시부터 임재범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요청한 이준혁은 이번 무대를 준비하면서 노래에 대한 강한 열의를 보였는데, 이에 임재범은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 주는 등 제자를 챙겨주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평소 당차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의 이준혁은 무대에 오를 시간이 다가오자, 가수로 입문하는 첫무대라는 것에 대한 극도의 긴장감을 감추기 못해 주위 사람들에 안타까움을 더 했다. 팔색조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준혁의 긴장감 넘치는 가수 도전기! 그 결과는 10월 16일(일) 오후 5시 10분  ‘바람에 실려’를 통해 방송된다.


 

프로듀서 : 김구산

연    출 : 제영재, 최민근

출    연 : 임재범, 김영호, 이준혁, 지상렬, 이호준, 하광훈, 넋업샨

홍    보 :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1-10-14 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