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계를 감동시킬 ‘코이카의 꿈’ 스리랑카로 떠나다!
내용

세계를 감동시킬 코이카의 꿈’ 스리랑카로 떠나다!

- 배우 이광수, 한채아, 류덕환, 개그맨 한민관, 가수 권리세, 산악인 엄홍길 대장, 조하문 부부 등 7명의 유명인 동참,

- 경희의료원 12명의 의료진, 해외봉사단원들과 함께 총 70 명 9일 출국

한국인의 지구촌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전하는 대형 프로젝트 코이카(KOICA)의 꿈’을 위해 ‘스리랑카’팀이 10월 9일 출국한다.

스리랑카는 페루, 파라과이에 이어 ‘코이카의 꿈’ 제작진이 봉사활동을 진행할 세 번째 국가이다. 해외봉사단원들은 12일 동안 스리랑카 고산지대에 위치한 누와라엘리야 지역 내 빈민촌 초등학교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게 된다. 또 경희의료원과 함께 의료캠프를 설치해 의료혜택을 받지 못한 마을 주민들의 건강상태도 체크하고 무료진료를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해외봉사에는 배우 이광수, 한 채아, 류덕환과 개그맨 한민관과 위대한 탄생의 권리세가 현지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또 엄홍길 휴먼재단을 통해 교육지원사업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엄홍길 대장과 목회자가 돼 돌아온 가수 조하문과 그의 아내이자 최수종의 친누나인 최지원도 함께 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9일에 출발할 예정인 <코이카의 꿈-스리랑카> 팀은 10월 21일 전체 스케줄을 마치고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문의 : 한임경

예약일시 2011-10-11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