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가 오늘은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의 영향으로 밤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는 갈수록 뛰어난 참가자들과 멘토들의 촌철살인 심사평으로 첫 방송부터 매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위대한 캠프로 가는 최종관문인 오늘 방송은 총 50여 개국이 참여한 글로벌 유튜브 오디션이 드디어 공개되고 K-POP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가진 참가자들의 치열한 경합이 예상된다.
영국 엄.친.딸 배수정에 이어 이번엔 글로벌 엄.친.아 등장!! 감미로운 보이스! 여심을 사로잡을 준비완료!! 이민 2세대로 미국 명문 보스턴대를 졸업! 경영컨설턴트로 활약 중인 엘리트 중의 엘리트! 인도 봉사활동까지 하는 순수한 훈남이 [위대한 탄생2]에 등장했다. 노래를 시작함과 동시 멘토들도 깜짝 놀라게 만든 매력적인 보이스! “음악하려고 태어난 친구 같아요.”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 친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음악을 사랑해서 무작정 한국으로 날아온 아메리칸 순수청년. 이미 멘토들의 마음도 사로잡은 이 시대 진정한 엄.친.아 그는 누구? 오늘밤 10시 55분에 공개된다.
시즌1 탈락의 아픔을 딛고 시즌2에 재도전!! 멘토들의 극찬 속 눈물의 합격!! 연세대 작곡과에 재학하며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여성 도전자! [위대한 탄생1] 당시 잘못된 편곡으로 멘토들의 독설을 받으며 탈락의 아픔을 겪었던 그녀가 시즌2에 재도전했다. “결과를 떠나서 뮤지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 곡을 주고 싶은데… 일단 음악계에 오셔야 될 것 같아요.” “저보다 더 잘 하는 것 같아요.” 멘토들의 극찬 속에 눈물의 합격을 했다. 시즌1보다 더 놀랍도록 성장해서 돌아온 그녀의 노래 실력이 오늘밤 10시 55분에 공개된다.
Sing Sing한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싱싱한 성대의 주인공이 나타났다! 연기자 지망생에서 가수로 꿈을 전환한 그녀가 [위대한 탄생2]에 지원했다. 춤이면 춤! 비트박스면 비트박스! 당당함을 무기로 내세운 여성도전자는 멘토들의 짓궂은 질문과 타박(?)속에서도 꿋꿋하게 다재다능한 끼를 펼쳐 보였다. “싱싱한 성대”라는 스페셜 멘토 휘성의 극찬 “기대가 없으면 얘기도 안한다. 그만큼 기대되는 참가자” “사람을 보고 웃음 짓게 하는 그런 느낌” 멘토들의 집중관심을 받은 여성 도전자의 노래 실력은 오늘밤 10시 55분에 공개된다.
결혼 전날, 걸 그룹 제의를 받았던 그녀!! 지금은 인기 개그맨 오지헌의 아내!! 그녀의 늦깎이 도전! 과연 멘토들의 선택은? 결혼 전날 걸 그룹 제의를 받았던 그녀, 지금은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그런 그녀가 대단한 결심을 하고 위대한 탄생에 도전했다. 인기 유명인 아내와 귀여운 두 살배기 딸의 재롱으로도 행복하지만, 결혼 전날의 제의를 아직도 잊지 못하고 있다는데... 결혼 후에도 여전한 미모와 몸매를 과시한 그녀!! 그녀의 늦깎이 도전에 멘토들은 과연 합격의 기쁨을 선사할 것인지? 남편과 귀여운 딸의 애교 섞인 응원을 받아 그녀의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오늘밤 10시 55분 [위대한 탄생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이민호 연출 : 서창만, 김영진, 김명진 MC : 오상진 멘토 : 이선희, 이승환, 윤 상, 윤일상, 박정현 스페셜 멘토 : 휘 성, 성시경 홍보 : 김소정,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