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들의 일밤] 1부 ‘바람에 실려’에 출연한 임재범, 노래는 물론 예능도 올킬!!
내용

록큰롤 대디 임재범, 뛰어난 입담과 성대모사, 연기까지 예능감 폭발!

10월 2일(일) 첫방송되는 [우리들의 일밤] 1부 ‘바람에 실려’를 통해 예능에 복귀한 임재범의 뛰어난 예능감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임재범은 일산에서 이루어진 ‘바람에 실려’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대근과 이덕화 등 각종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가수가 아닌 예능인으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그동안 임재범은 감성을 자극하는 소리꾼으로 팬들에게 각인되어 있었던 탓에 성대모사, 연기, 애드리브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예능인다운 모습은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

그의 탁월한 예능감은 미국 현지에서도 이어졌다. 광활한 미국 전경에 걸 맞는 영화 패러디를 즉석에서 선보이며 샌프란시스코 피어39에서 바다사자를 똑같이 따라한 임재범은 유쾌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예상치 못한 임재범의 뛰어난 예능감은 출연진들과 제작진들을 놀라게 했고, 모든 출연진들은 “2011년 차세대 예능 블루칩”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재범, 미국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외국인들의 찬사 받아

임재범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벌어진 즉석 공연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외국인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가창력이라며 국내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던 임재범이 미국에서 보여준 즉석 공연에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다. [우리들의 일밤]의 새코너 ‘바람에 실려’를 통해 미국 올 로케 촬영에 나선 임재범은 미국 샌프란시스코 피어39에서 ‘바람에 실려’ B.O.B 밴드와 함께 즉석에서 공연을 선보였다. 임재범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외국인들은 공연이 시작하자마자 몰려들었고, 현장에 모인 많은 관람객들은 그의 목소리에 매료되어 넋을 놓고 감상했다. 특히 공연이 끝난 후에도 모여든 외국인들의 박수갈채가 끊이질 않아 한국 가수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기에 충분했다.

[우리들의 일밤] ‘바람에 실려’는 임재범, 김영호, 이준혁, 이호준, 하광훈, 소울다이브 넋업샨 등이 미국 올로케 횡단을 하며 음악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고, 현지 공연을 통해 한국 음악을 알리는 로드 뮤직 버라이어티프로그램. 외국인들에게도 인정받은 임재범의 미국 즉석 공연과 끼 넘치는 예능 무대는 10월 2일(일) 오후 5시 10분 첫방송되는 [우리들의 일밤] 1부 ‘바람에 실려’를 통해 방송된다.


프로듀서 : 김구산
연   출 : 제영재, 최민근
출   연 : 임재범, 김영호, 이준혁, 지상렬, 오상진 등
홍   보 :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1-09-29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