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22회에 ‘동우’(이태성)가 레이싱 경기장에서 ‘재미’(이보영)에게 깜짝 사랑고백을 한다.
새로운 죽 개발을 위해 지방에 내려간 ‘재미’. ‘동우’는 심란해하는 ‘재미’가 걱정되어 십억짜리 소송을 포기하고 ‘재미’가 바람을 쐬고 있다는 지방 레이싱 경기장으로 내려간다.
‘동우’는 ‘재미’가 앉아있는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누가 그러는데 지금 내 얼굴은 전생에서 내가 제일 사랑했던 사람 얼굴이래요’라는 자막과 함께 ‘재미’의 사진들을 보여주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촬영을 마치고 이태성은 “누구나 한번쯤은 꼭 해보고 싶은 고백 이벤트일 것이다”며, “‘재미’를 진심으로 좋아하고 아끼는 ‘동우’의 마음이 잘 드러난 장면인 것 같다”고 전했다.
[애정만만세]는 지난 17일(토) 방송에서 20.4%(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되는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애정만만세] 21회에는 ‘주리’(변정수)가 ‘정희’(배종옥)의 가게를 찾아 아직도 ‘형도’를 사랑하고 만나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크리스탈’(김수미)는 ‘형도’(천호진)가 바람피는지를 의심해 미행하는 내용이 방송된다.
‘동우’가 ‘재미’에게 깜짝 사랑고백하는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22회는 오는 25일(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기획: 박성수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문의: 홍보국 강정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