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놀러와] 국내 뮤지컬의 계보를 잇는 3대 여왕이 뭉쳤다!! 뮤지컬계의 대모 윤복희 그리고 인순이, 박해미 출연!! ‘커튼콜의 여왕’ 스페셜~!!
19일 방송될 [놀러와]는 뮤지컬 1세대인 가수 윤복희와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인순이, 뮤지컬계의 섹시 아이콘 박해미가 출연해 ‘커튼콜의 여왕’ 스페셜로 꾸민다.
이날 오프닝은 뮤지컬 여왕들을 맞아 특별히 MBC무용단의 화려한 축하 공연으로 꾸며졌다. 이들의 무대 경력을 모두 합하면 120년으로 1세기를 뛰어넘는 시간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여왕들의 프로필’ 코너를 통해서 화려한 무대 에피소드들을 확인해 본다. 윤복희와 박해미는 방송에서 최초로 뮤지컬의 한 장면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윤복희가 막달라 마리아 역을 맡은 ‘Jesus Christ superstar’ 라이브 무대 후에는 모두 기립박수를 아끼지 않았는데 그 환상적인 무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방 밀착 토크’에서는 여왕들의 전성기 사진이 공개된다. 윤복희의 미니스커트 입은 사진부터 20대 시절의 풋풋한 인순이, 박해미의 사진까지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세대를 가늠할 수 없는 세련되고 아름다운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했다. 이어 내 맘대로 랭킹을 통해 인순이의 “내가 유난히 듣기 싫은 말”과 윤복희의 “내 인생의 미스터리한 사건” 등이 공개된다.
[놀러와] 뮤지컬계의 대모 윤복희, 인순이, 박해미가 출연한 ‘커튼콜의 여왕’ 스페셜은 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사화경 연출 : 권석 MC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윤복희, 인순이, 박해미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