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빅토리아, 닉쿤이 준비한 '마지막 선물'에 끝내 눈물 흘려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닉쿤-빅토리아의 '가상 결혼 생활' 마지막 날이 방송된다.
닉쿤은 빅토리아와의 마지막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두 사람이 결혼한 지 456일이 되는 날을 기념하는 파티를 열었고, 이날 이용대 선수와 f(x) 설리, 루나, 엠버까지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 파티 말미에는 닉쿤이 빅토리아만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공개했고, 빅토리아는 끝내 슬픔을 참지 못하고 남편 앞에서 처음으로 눈물을 보였다고 한다. 이후 닉쿤과 빅토리아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63빌딩에서 1년 3개월의 '가상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수많은 추억을 남긴 쿤토리아 부부의 마지막 이야기는 17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 이장우-함은정 부부, 친구들과 MT 갔다 등 돌린(?) 사연은?
이장우-함은정 부부가 결혼 생활 중 처음으로 갈라섰다(?).
친구들과 함께 강원도 인제로 MT를 떠난 우정부부는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MT 장소에서 합류한 여자멤버인 전 '오소녀' 출신 양지원이 작은 불씨(?)가 되어 결혼 생활 최초로 등을 돌리게(?) 되었다고.
과연 두 사람은 이대로 갈라선 채 친구들과의 MT를 이어 나가게 될지, 17일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결]‘데이비드오-권리세 부부’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 끝난 후 서로의 속마음 털어놔
[우리 결혼했어요] 데이비드오-권리세 부부가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를 마친 후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에 출전한 두 사람은 열심히 특훈을 받은 만큼 서로를 응원하며 경기장 숨은 곳곳에서 부부로서의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들은 커플목수건을 맞춰 등장하고 개막식 입장에서 하트 표시를 하는 등 같이 참가한 140여명 아이돌스타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대회가 끝난 후 모두 빠져나간 경기장에서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된 두 사람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고백하게 되었다고.
데이비드 오-권리세 부부의 속마음은 17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듀서 : 권석 연출 : 강궁 / 노시용 출연 : 닉쿤, 빅토리아 / 이장우, 함은정 / 데이비드 오, 권리세 캐스터 : 홍은희,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K.will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