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 첫 회보다 더 강력한 지원자들이 온다!
내용


첫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국민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 [위대한 탄생 시즌2]가 지난 9월 9일(금) 방송됐다. 그러나 지난주는 시작에 불과했다! 9월 16일(금) 방송되는 2회에서는 실력파 지원자가 속출하는 유럽과 서울지역 오디션과 열정 넘치는 전라지역 오디션이 공개된다!


스페셜 멘토 성시경의 마음을 뺏어간 사심 가득한 심사의 여주인공!!

스페셜 멘토 성시경이 살얼음판 같던 오디션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오디션 내내 무표정으로 일관하며 참가자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했던 윤상과 달리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를 잃지 않았던 성시경이 “저는 사심을 담아 합격 드리겠습니다!”라며 폭탄 발언을 던진 것. 성시경이 첫 눈에 반한 여성 참가자를 본 윤상의 반응은 좋지 않고... 가요계 절친을 신경전으로 몰고 간 범상치 않은 외모의 여성 참가자는 과연 어떤 결과를 얻게 될까?


“가문의 영광! 피는 못 속여!”, ‘실력파 그룹 포맨, 신용재’의 사촌 도전!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그룹 포맨의 신용재의 사촌 형’ 그의 위대한 도전이 시작됐다! 유명한 사촌동생의 그늘에 가려 혹시 사촌에게 누가 되지 않을까? 부담감을 가득 가지고 도전한 그가 꼭 닮은 외모만큼이나 노래 실력도 서로 닮았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디션에 도전하는 사촌형에게 신용재가 건넨 오디션 노하우를 공개한 그에게 3초 안에 끼와 열정을 보여 달라는 심사위원 윤일상의 돌발 주문! 그는 과연 어떻게 대처할까?


“공부가 가장 쉬웠어요”, 영국에서 온 화려한 스펙의 엄.친.딸 도전자!

노래실력, 외모, 학벌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엄.친.딸.이 나타났다! 유럽 1차 예선에서 ‘현존하는 아이돌 가수보다 가창력이 뛰어나다’고 극찬을 받고 한국행 티켓을 거머쥔 그녀는 단아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모든 멘토들을 놀라게 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화려한 그녀의 이력! 그녀는 런던에서 all A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영국전역에서 치러진 심리학시험에서 전국 TOP5안에 든 엘리트로 영국 내에서도 입사가 까다로운 회사에서 회계감사인으로 일하고 있는 글로벌 커리어우먼이다. 멘토 이승환에게 “친해지고 싶다”는 친근감 넘치는 심사평을 받은 그녀는 합격의 영광을 안게 될까?


영국 맨체스터에서 온 유럽오디션 최연소 10세 참가자!

[위대한 탄생 시즌2] 국민 여동생으로의 등극을 예고한 인형같은 외모의 참가자가 나타났다. 주인공은 영국에서 각종 지면 광고모델 활동은 물론 영국현지 오페라 ‘나비부인’에서 게이샤 아역으로 출연한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소녀! 맨체스터 신문의 ‘미래의 스타’ 5인에 오른 바 있는 꼬마 숙녀의 노래 실력은 어떨까?


원조 한류를 이끈 그룹의 멤버가 [위대한 탄생 시즌 2]에 도전했다?!

2003년 데뷔한 4인조 인기 아카펠라 그룹의 멤버! 국내는 물론 원조 한류 그룹으로서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던 중 돌연 가요계를 떠났던 그가 [위대한 탄생 시즌2]로 돌아왔다!!  그 사연은 무엇일까? “고음을 부를 때, 기대이상이에요!”라는 윤상의 극찬을 받은 그의 사연은 [위대한 탄생 시즌2]에서 밝혀진다.   


시력을 잃어가고 있는 참가자! 한국의 레이 찰스를 꿈꾼다!

곧 시력을 완전히 잃고, 시각 장애우로 살아야 하는 남성 참가자가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위대한 탄생 시즌2]에 도전했다. “사랑하는 박정현씨를 못 보는 게 안타깝다”며 여유로운 농담을 던지는 유쾌한 그! 누구보다 더 간절한 마음을 담아 부른 노래로 위대한 도전을 준비하는 그는 오디션을 뛰어넘어 한국의 레이 찰스가 될 수 있을까?


첫 회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강력한 지원자와 더욱 독해진 멘토들이 만들어가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는 9월 16일(금)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이민호
연출 : 서창만, 김영진, 김명진
MC : 오상진
멘토 : 이선희, 이승환, 윤상, 윤일상, 박정현
홍보 :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1-09-15 1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