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당신은) OOO 주부다’를 주제로 진솔한 사연 기대
MBC 라디오 [여성시대] (매일 09:05-11:00)는 빙그레 투게더와 함께 ‘제6회 가족사랑 수기’를 30일까지 공모한다. 올해 주제는 ‘나는(당신은) OOO 주부다’로, 다양한 주부의 이야기를 기다린다.
우리는 주변에서 다양한 주부를 만날 수 있다. 전통적인 전업주부부터 맞벌이 주부, 주부역할을 하는 남자, 주부로 사는 할머니, 딸, 아들 등 다양한 모습이 있고, 각종 모임에서도 주부 노릇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주부입니까? 당신 가까이에 있는 주부는 어떤 분입니까? 요리는 잘하지만 청소는 질색인 주부, 덤벙대지만 인자한 주부, 울보지만 특정 분야에서는 강인한 주부, 남자지만 어느 집 엄마보다 완벽한 주부, 특별한 사정으로 갑자기 주부노릇을 하게 된 분, 기숙에서 온갖 잔소리 다 해가며 알뜰살뜰 친구나 후배를 챙기는 주부 같은 학생, 할머니지만 엄마노릇 다 해내는 주부, 주부노릇에는 서툴지만 다른 면에서 감동을 주는 주부 등 주부인 당신의 이야기나 당신이 지켜본 주부의 모습을 공모한다.
9월 30일까지 [여성시대] 홈페이지 또는 우편을 통해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수상하게 된 작품들에게는 총 2400만원 상당의 상품권 또는 외식비를 전달한다.
본심 심사위원으로는 김운경 극작가 ([한지붕 세가족], [서울의 달], [짝패] 등), 나희덕 시인 ([사라진 손바닥], [그곳이 멀지 않다]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다양한 주부의 모습을 만나게 될 ‘가족사랑 공모전’은 9월 26일부터 4주 동안 매주 월요일 [여성시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10월 19일(수), 여의도 문화방송 공개홀에서는 공개방송을 마련하여 인순이, 바비킴, 박남정 등 인기 가수들과 함께 주부로 사는 청취자와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세부내용*
[여성시대] 홈페이지 응모: 9월 30일(금) 정오까지
(
http://www.imbc.com/broad/radio/fm/womenera/index.html)
<나는(당신은) OOO 주부다> 페이지 참고
우편 응모: 9월 30일(금)까지 도착할 수 있도록
주소: 우편번호 150-604, 서울 여의도 우체국 사서함 400 여성시대 앞
수상내역:
가족상 ( 1명) 1,000만원 상당의 황금가족여행권
사랑상 ( 1명) 7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상품권
화목상 ( 1명) 40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상품권
주부상 (10명) 30만원 상당의 가족외식비를 드립니다.
연출: 안혜란, 장수연PD
문의: 홍보국 강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