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 첫 시청률 14.2% 기록하며 돌풍 예고
내용

대한민국을 뒤흔든 오디션의 신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가 9일(금) 첫 방송에서 14.2%(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이는 시즌1의 첫 회(2010.11.5) 시청률 10.1%보다 4.1% 상승한 기록이며, 전국 기준으로도 12.2%를 기록,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에 쏠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 
 
새로운 MC 오상진과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멘토 이선희, 이승환, 윤상, 윤일상, 박정현이 함께 하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는 9일(금) 방송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치러진 유럽(런던) 현지 오디션과 가장 치열했던 서울 오디션 과정을 공개하며 최고의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다. 절대음감의 14세 소녀 신동, 오디션을 위해 두 달 만에 74kg을 감량한 의지의 출연자, 이효리의 춤스승으로 알려진 유명 댄스 트레이너 등 막강한 도전자들이 새로운 주인공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7월, 광주를 시작으로 서울, 부산에서 열린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의 국내 오디션은 시즌1의 인기와 더불어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로 시즌2의 시작을 뜨겁게 달궜다. 그 여세를 몰아 글로벌 스타오디션이라는 타이틀에 맞추어서 K-POP 열풍의 중심에 있는 '유럽, 미국, 유튜브'를 통한 오디션도 성황리에 열렸다. 세계 각지의 다양한 참가자들로 채워진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의 인기가 대한민국을 넘어 범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음을 증명해보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 5인으로 구성된 멘토의 탄탄하고 체계적인 멘토링 시스템으로 도전자들의 꿈에 한 걸음 더 다가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이민호
연출 : 서창만, 김영진, 김명진
MC : 오상진
멘토 : 이선희, 이승환, 윤상, 윤일상, 박정현
홍보 : 김소정, 최수진
예약일시 2011-09-10 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