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기대되는 멘토로 손꼽히는 이선희는 반전 심사의 일인자?
대한민국 최고 디바인 이선희가 서울 상공을 가로지르는 헬기와 함께 등장하며 [위대한 탄생2]의 시작을 알렸다.
이미 가수로서는 한국 최고의 위치에 서 있고 게다가 국민스타 이승기를 배출해 낸 경력이 있다지만 혼자가 아닌 팀웍이 중요한 [위대한 탄생2]에서는 이선희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위대한 탄생 2]를 찾은 국내외 참가자들 역시 멘토 이선희에 대한 기대가 엄청나다. ‘자신의 멘토가 되었으면 하는 사람은?’, ‘가창력을 닮고 싶은 멘토! 엄마 같이 포근하게 감싸줄 것 같은 멘토’를 묻는 질문에 많은 멘티들은 주저 없이 “이선희 선생님!” 을 외쳤는데. 과연 이선희는 멘티들의 기대에 어떻게 부응할 것인가!
오디션 직전에 이뤄진 사전 인터뷰에서 이선희는 “우리나라 가요계가 발전하는 이유는 정해진 틀이 없기 때문”이라며 “틀을 깨는 지원자가 많이 나왔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하며 [위대한 탄생2]를 통해 만날 참가자들에 대한 기대와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그램을 떠나 가요계에서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진정한 가수를 찾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이선희는 가요계 전반을 걱정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다운 모습을 보였다.
- 이선희, 이런 모습 처음이야!?!
“이 목소리를 한국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보컬이다. 매력적이다!!!”
“똑같은 감정으로 끝 음을 내주어야 해. 뱉지 말고. ”
“숨과 함께 섞여 나오는 목소리가 좋은데.. 과연 오랫동안 노래를 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심사하는 동안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지원자들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가요계의 대모다움을 보여준 이선희는 한없이 부드러운 엄마미소를 짓다가도 합격과 탈락 사이에서는 거침없는 결단력을 보여주었다. 함께 심사를 한 다른 멘토들은 종잡을 수 없는 이선희의 심사스타일에 “이선희는 반전 심사의 일인자다!!“라고 외쳤을 정도.
과연 새롭게 시작되는 [위대한 탄생2] 오디션 장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 돌아온 가왕, 이선희의 카리스마 뒤의 숨겨진 반전을 엿볼 수 있는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는 9월 9일(금) 밤 9시 55분 첫방송 된다.
연 출 : 서창만, 김영진
M C : 오상진
멘 토 : 이선희, 이승환, 윤상, 윤일상, 박정현
문 의 : 홍보국 김소정,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