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1200만부 신화의 [마법천자문], TV애니메이션 방영 시작!!
내용



1200만부 판매의 대기록을 달성한 어린이 도서 부문 베스트셀러 [마법천자문]이 TV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마법천자문]이 주목받는 이유는 소위 ‘대박’을 터뜨린 만화 원작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국제적으로 사업을 진행하는데 따른 기대이다. 이미 이러한 사업 모델은 [포켓몬스터]나 [드래곤볼], [배트맨] 등 미국과 일본에서 검증된 바 있다. 업계에서는 [마법천자문]의 애니메이션화가 우리나라 만화 콘텐츠의 국제적 성공을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MBC는 주2회(월,화) 편성,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마법천자문] 애니메이션을 방영하기로 했다. MBC 관계자는 “하반기 MBC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선보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마법천자문]TV애니메이션은 원작자인 (주)북이십일과 (주)지앤지엔터테인먼트의 공동투자로 제작되었다. 공동 제작사인 (주)지앤지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최다 창작 애니메이션 제작 기록을 보유한 회사로 지금까지 [꼬마신선 타오], [꼬꼬맘], [라라의 스타일기] 등 14개 창작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제작한 곳이다. 


매 권 나올 때마다 아동 도서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은 [마법천자문]은 이번에도 그 인기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애니메이션 제작으로 어린이들의 곁으로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선 [마법천자문]은 5일(월) 오후 4시 30분 첫방송된다.


제 작 : 북 21, G&G엔터테인먼트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1-09-05 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