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제38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
내용


9월 2일(금) 오후 3시부터 MBC를 통해 생중계되는 제38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 올 한 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통해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한 차승원은 탤런트 부문 개인상 수상을 하게 되며 MBC 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의 지현우, SBS 드라마 [마이더스]의 김희애, KBS 드라마 [동안미녀]의 최다니엘을 비롯하여 박주미, 홍수현, 남궁민 등 MBC, KBS, SBS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 한국방송대상 시상을 위해 참석한다.


파리돼지앵, 생방송 무대에서 다시 뭉친다!


‘파리돼지앵’ 정재형, 정형돈의 ‘순정마초’ 무대를 다시 한 번 재연한다. 앞서 두 사람은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편에서 호흡을 맞추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 무대는 [무한도전] 이후 처음으로 함께 하는 공연일 뿐 아니라, 생방송으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정재형은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속 키스신과 함께 자신의 피아노 연주 앨범 ‘Le Petit Piano’의 수록곡 ‘사랑하는 이들에게’의 라이브 연주를 준비 중이다.


이번 제38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서는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김범수의 ‘제발’ 무대를 비롯하여 엠블랙, 씨스타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지며 차승원, 김희애, 박주미, 지현우, 최다니엘, 홍수현, 남궁민 등 최고의 스타들의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나도 가수다’와 ‘서울 메이트’팀이 소개하는 방송가 핫이슈~


 MBC [웃고 또 웃고]의 화제의 코너 ‘나도 가수다’팀과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서울메이트’팀이 올 한 해 방송가 핫이슈를 재치 있게 소개한다.


 MBC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해 시청자들에게 매주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나도 가수다’팀은 정재범, 이소다, 천엽, 방정현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예능가의 트렌드를 분석해 개사한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며, 경상도에서 막 상경한 남자가 서울에 먼저 올라온 동향 친구를 만나 ‘서울말 적응기’를 펼쳐나가는 모습을 재미있게 다루고 있는 ‘서울메이트’팀은 화제의 드라마 유행어들을 모아 특별무대를 꾸민다.


이번 제38회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에는 차승원, 김희애, 박주미, 지현우, 최다니엘, 홍수현, 남궁민 등 최고의 스타들이 참석하며 김범수, 엠블랙, 씨스타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 획 : 원만식

연 출 : 선혜윤

진 행 : MBC 손정은, KBS 최동석, SBS 김일중

문 의 : 홍보국 최수진

예약일시 2011-09-01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