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성 엔터테이먼트 사장 박명수가 특별히 선발한 제2의 박명수 정성호, 김경진, 유상엽과 개그맨을 웃기는 모델 홍진경과 절친한 동생 양배추, 남창희, 김인석이 출연한 ‘홍박의 안타까운 녀석들’ 스페셜이 8월 29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홍진경과 박명수는 함께 출연한 후배들에 대해 제 2의 유재석, 강호동이 될 인재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홍진경 팀은 [놀러와] 출연을 위해 합숙을 불사하는 등 철저한 준비로 의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팀장을 웃겨라’ 코너에서는 회식비를 걸고 서로의 팀장을 웃겨야 되는 개그배틀이 펼쳐졌다. 박명수 팀은 최근 [웃고 또 웃고]에서 임재범의 모창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정성호를 필두로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진 홍팀 역시 만반의 준비로 끝없는 개인기 퍼레이드를 펼쳤다. 과연 회식비를 쟁취한 팀은 어떤 팀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방 밀착 토크’ 에서는 깜짝 ‘골방 상담소’가 열려 최근 갖고 있는 고민을 자세히 들어본다. 이들의 기상천외한 고민부터 더 기가 막히는 엉뚱 답변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지는 ‘내 맘대로 랭킹’은 팀별 랭킹으로 꾸며져 홍팀이 만난 포복절도 특이한 사람들과 박팀의 코미디보다 웃긴 실화들까지 공개된다.
짠돌이 사장 박명수, 회식은 빵집에서 딱 한 번!
개그맨 정성호, 김경진, 유상엽이 뛰어난 입담으로 박명수를 진땀 흘리게 했다.
이날 박명수는 뛰어난 능력이 있지만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해 안타까운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출연했다. 초반 후배 개그맨들의 뛰어난 실력을 칭찬하던 박명수는 곧 이들과의 출연을 후회할 수밖에 없었는데 바로 끊이지 않는 폭로담 때문. 특히 유상엽은 박명수의 짠돌이 일화를 낱낱이 밝혀 박명수를 당황케 했다. 유상엽은 식당을 들어가기 전 박명수가 식당 안을 자세히 살펴본다고 말문을 열며 식당 안에 스태프들이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박명수의 모습을 실감나게 재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정성호는 과거 박명수가 술값을 아끼기 위해 자신에게 거짓말을 시켰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모두를 배꼽 잡게 한 박명수의 ‘짠돌이 에피소드’와 이어진 박명수의 심경 고백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진경, “결혼 전 소지섭과 소개팅 한 적 있다”
홍진경이 과거 남자 톱스타들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홍진경은 결혼 전 정선희의 소개로 소지섭과 소개팅을 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특히 홍진경은 당시 자신이 소지섭의 이상형인 ‘올리비아 핫세’에 부합하는 인물로 소개팅을 나갔다고 말해 게스트들의 거센 항의들 받았다. 또한, 홍진경은 소지섭과의 소개팅 내막을 묻는 질문에 계속 대답을 회피하며 소지섭이 자신에게 관심이 있다고 강하게 밝혔는데 소지섭과 홍진경의 핑크빛 에피소드의 진실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외에도 홍진경이 밝히는 ‘나랑 큰일 날 뻔한 톱 남자배우’들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홍진경, 제2의 유재석, 제 2의 강호동과 [놀러와] 동반 출연!
개그맨을 웃기는 모델 홍진경과 그녀가 추천하는 다음 세대 국민 MC들이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이날 홍진경이 제2의 유재석, 강호동이라고 밝힌 개그맨은 바로 양배추, 남창희 그리고 김인석. 홍진경은 이들이 사석에서는 누구보다 웃기지만 방송에서 그 끼를 다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고 밝히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이들은 [놀러와] 녹화를 위해 합숙을 통해 철저한 준비를 해 왔다고 밝혔다. 양배추는 최홍만 성대모사와 실제 최홍만을 만났던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남창희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창동 감독의 모사를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박명수, “지드래곤 나 만나서 팬층 더 넓어져”
박명수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들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의아케 했다.
바로 박명수가 나를 만나 성공한 스타 중 한명으로 지드래곤을 꼽은 것. 이에 출연진들 모두 강하게 반발해 박명수를 당황케 했다. 이에 박명수는 지드래곤의 뛰어난 실력을 칭찬하며 “나를 만났기 때문에 더 넓은 팬층을 가지게 됐다.”고 자신의 덕을 강조했다. 외에도 박명수는 내 덕에 잘된 스타로 MC 유재석을 꼽기도 했는데 자세한 내막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기획 : 사화경
프로듀서 : 권석
연출 : 이지선
진행 : 유재석, 김원희
출연 : 박명수, 홍진경, 정성호, 김경진, 유상엽, 양배추, 남창희, 김인석
홍보 : 김소정,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