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번의 입맞춤] 열혈 본방사수 시청자들을 위한 시청소감 이벤트 진행
MBC 주말연속극 [천 번의 입맞춤](극본 박정란, 연출 윤재문)에서 열혈 본방사수 시청자들을 위한 시청소감을 공모한다.
[천 번의 입맞춤] 시청소감 이벤트는 8월 19일(금)부터 9월 19일(월)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총 9명의 당선자와 20명의 참여자를 선정해 10월 초 홈페이지 발표 후 개별 전달한다.
감상평은 800자 내외(원고지 5매 분량)로 iMBC [천 번의 입맞춤] 홈페이지 시청소감 이벤트 게시란(http://www.imbc.com/broad/tv/drama/thousand/event/review/index.html)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본방사수 인증 사진을 첨부하면 별도의 가산점이 부여된다.
당선자들에게는 복합오븐렌지, 태블릿PC, 로봇청소기, 홍삼세트, 의류상품권, 화장품세트 등 해당 순위에 맞는 상품을 자신이 원하는 데로 골라 선택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MBC에서 부담한다. 아울러 참여상 20명에게는 나가수 기념 티셔츠와 DVD 세트를 증정한다.
모차르트가 누나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썼던 편지 속 ‘천 번의 입맞춤’이라는 문구에서 차용한 [천 번의 입맞춤]은 등장인물들의 인생여정을 통해 가장 아름답고 순수한 사랑을 그려내겠다는 제작의도를 담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드라마의 대표 작가 박정란 작가와 휴머니즘이 묻어나는 연출을 자랑하는 윤재문 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해 방송가 안팎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천 번의 입맞춤]은 매주 주말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극 본 : 박정란
연 출 : 윤재문
문 의 : 홍보국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