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한도전] ‘우천 시 취소 특집’ 두 번째!
내용

[무한도전] ‘우천 시 취소 특집’ 두 번째!
우리의 새벽은 당신의 낮보다 화려하다!

[무한도전] ‘우천 시 취소 특집’ 2편이 이번 주 토요일 공개된다. ‘우천 시 취소 특집’은 촬영 당일, 엄청난 폭우로 예정된 촬영이 취소되면서 일곱 멤버들과 정재형, 개리, 데프콘이 함께한 ‘동거동락’ 특집.

‘댄스 신고식’ 으로 흥을 돋운 멤버들과 게스트들은, 다시 휑한 세트장으로 자리를 옮겨 ‘동거동락’의 대표 코너인 ‘방석 퀴즈’를 진행했다. 급조된 문제들로 진행된 ‘방석 퀴즈’에서는 요정 정재형과 욕심나는 개리의 활약이 두드러짐과 동시에 박명수, 정준하의 ‘불장난 댄스’가 계속되며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또 실제로 십여 분 잠을 자고 일어나, 취침 전 들은 노래를 정확하게 부르는 ‘비몽사몽 퀴즈’는 [아름다운 콘서트]의 세트장을 빌려 진행됐다. ‘시옷’발음으로 벽에 부딪힌 노홍철과 바이브레이션 박명수, 필 충만 정형돈 등 미션곡으로 ‘새타령’을 부른 멤버들은 새벽 4시가 넘는 시간에도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날씨 탓에 급조된 ‘동거동락 특집’이 언제쯤 다시 하게 될 진 모르지만, 마지막에는 탈락자까지 선정하며 기약 없는 ‘동거동락 특집 2탄’을 예고하기도 했다.


4년 만에 부활하는 ‘하나마나 행사 특집’??
하하, ‘박명수-GD-박봄’의 몰래 행사 영상 대공개!!

지난 7월 21일 녹화 중, 무한도전 멤버 하하가 박명수의 몰래 행사 장면을 찍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녹화 며칠 전, 박명수와 같은 행사 무대에 올랐던 하하가 ‘GD’와 ‘박봄’을 쏙 빼닮은 남녀와 함께 ‘바람났어’ 노래를 부르는 박명수를 목격, 직접 본인 휴대폰으로 촬영을 했던 것.

영상을 본 멤버들은 혼자서 ‘몰래 행사’한 박명수에게 불만을 토로하며,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참여한 뮤지션들을 닮은 사람들을 섭외해, 모두 함께 ‘하나마나 행사 특집’을 진행하자는 의견을 제시했다.

광란의 올~나이트!! ‘우천 시 취소 특집’ 두 번째 이야기는 20일(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기획 : 사화경    
프로듀서 : 김태호
연출 : 조욱형       
출연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길, 하하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8-19 1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