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수목 미니시리즈 [지고는 못 살아]
기 획 오 경 훈 극 본 이 숙 진 연 출 이 재 동 제 작 이김프로덕션
* 형 식 미니시리즈 70분물 × 16부작
* 장 르 로맨틱 코미디
* 원 작 사사키 부부의 인의없는 싸움 (일본 드라마)
* 작품 개요: 변호사 부부의 이혼전쟁 완벽주의 변호사 연변 (연형우) 자유주의 변호사 이변 (이은재) 그들의 치열하고도 코믹한 싸움이 시작된다!
* 등장인물
1. 이은재 (형우 아내) - 최지우
“누가 두툼한 지갑이 좋대? 텅 빈 지갑이 나쁘댔지?“ <전공이 법학도 아니건만, 돈 잘 벌 수 있을 것 같아 사법고시를 봤고 통과했다 연수원 졸업 직후 바로 로펌에 취직. 현 “희망” 법률사무소 변호사> 내가 그 인간 쪼잔하다 그랬지? 지난 1년간 하루하루 녹음기에다 녹음을 하고 다녔을지 누가 알았겠어? 난 이상, 정의 따위 몰라. 그냥 일이 재밌어서 하는 거고, 기왕 하는 일 돈 많이 벌면 더 좋고, 안 그래? 우리 “희망”이 누구 때문에 굴러가는 건데. 고마운 줄도 모르고. 어우...술 떨어졌다. 이거 한 잔 더.
2. 연형우 (은재 남편) - 윤상현
“결혼은 매력을 단점으로 만드는 묘한 재주가 있어.” <뛰어난 학업성적으로 사법고시를 패스. 연수원 졸업 후 잠시 검찰에 몸담았다. 검찰의 권위가 싫어 로펌으로 이직. 현 “희망” 법률사무소 변호사> 2010년 5월 2일 날씨. 관심 없다. 오늘은 평생 기억할 수 밖에 없는 날이므로 녹음해둔다. 의뢰인을 지키지 못 했고, 로펌엔 사표를 던졌으며, 사귀던 여자에게 문자로 이별을 통고받았다. 야구장에서 마시던 맥주마저 밍밍하다. 이건 완벽한 배임이다. 그때 한 여자를 만났다. 이은재. 아주, 특이한 여자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합니다.
기획 : 오경훈 제작 : 조윤정 극본 : 이숙진 연출 : 이재동 출연 : 최지우, 윤상현, 김정태, 조미령, 박원숙, 김자옥, 성동일, 주진모, 하석진, 가득희, 김진우 등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