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창사50주년 DMZ 평화콘서트 '오!피스(peace)코리아' 로 3일간의 대장정 시작
내용
MBC 창사50주년 특별기획 'DMZ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와 함께하는 평화콘서트'
13일 첫날 공연 '오! 피스코리아(Oh! Peace Korea)' 성황리에 열려


MBC가 창사50주년 특별기획으로 마련한 가 13일(토) 저녁 7시 30분, '오 피스코리아(Oh! Peace Korea)' 공연을 시작으로 3일간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개그맨 박수홍과 구은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열린 이번 콘서트는 '나는 가수다'의 장혜진과 백지영, BMK, 김조한, 인순이, 보이프렌드, 레인보우 등이 출연해 1만 여명의 관람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場)이 되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인근 부대에서 단체관람을 나온 장병들이 자리를 함께 해 평화콘서트의 의미를 더했다.

장병들은 백지영과 걸그룹 레인보우 등이 나오자 우렁찬 함성으로 가수들을 반겼고, 이에 MC 박수홍은 "우정의 무대가 부활한 것 같다, 군인아저씨들 덕분에 우리가 평화롭게 산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가수 BMK는 "여기 모인 분들의 마음을 보아 함께 부르자"며 '아름다운 강산'을 열창해 기립 박수를 받기도 했다. 가수 백지영 역시 "의미있는 무대에 서게 되서 영광이다"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14일 00시 20분(심야편성)에 방송되며
이번 평화콘서트는 15일(월) 광복절까지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음악의 언덕'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예약일시 2011-08-13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