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이수경, 윤상현 옛 애인 역할로 [지고는 못살아!] 카메오 출연
내용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지고는 못살아!](극본 이숙진, 연출 이재동)에 배우 이수경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이수경은 형우(윤상현)의 옛 애인 은희수 역할을 맡아 25일 방송될 [지고는 못살아!] 2회에서 처음 등장한다. 극중 희수는 어느 날 갑자기 형우를 떠났다가 소송 때문에 형우를 찾아가 은재(최지우)가 두 사람의 예전 관계를 알게 되고, 은재가 형우와의 이혼을 결심하는 계기가 되는 인물이다.   

지난해 말 SBS [대물]에 출연했던 이수경은 제작사 이김프로덕션과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에 흔쾌히 응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오는 12일 촬영할 예정인 이수경은 "카메오 출연은 처음이라 기대되고 설렌다. 유쾌한 극 분위기에 맞게 현장을 즐기며 재밌게 촬영하겠다"고 전했다. 이수경은 [지고는 못살아!] 2회부터 5회까지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지고는 못살아!]는 변호사 부부의 이혼 과정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를 따뜻하고 가벼운 터치로 엮어가는 로맨틱 코미디. 일요로맨스극장 [단팥빵](2004~2005)으로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한 이재동 PD와 이숙진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지우, 윤상현, 성동일, 박원숙, 김자옥, 김정태, 조미령, 주진모, 하석진, 김진우 등이 출연하며 지난달 말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넌 내게 반했어] 후속으로 오는 24일(수) 첫 방송된다. 


기획 : 오경훈
제작 : 조윤정
극본 : 이숙진
연출 : 이재동
출연 : 최지우, 윤상현, 성동일, 박원숙, 김자옥, 김정태, 조미령, 주진모, 하석진, 김진우 등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8-10 1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