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가 지난 16일(토) 첫방송에서 10.9%(AGB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힘찬 첫걸음을 내딛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애정만만세]1회에는 ‘정희’(배종옥), ‘형도’(천호진)의 이혼으로 잘난 남자 트라우마가 생긴 ‘재미’(이보영)가 절대 자신을 배반하지 않을 것 같은 소심남 ‘정수’(진이한)와 결혼. 결혼 3주년을 맞이하여, ‘재미’, ‘정희’, ‘정심’(윤현숙)이 괌으로 여행을 가는 내용이 방송되었다.
[애정만만세]시청자게시판에는 "좋은 연기 보여주는 이보영,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ID: dle*******), "만화보는 듯 재밌는 설정과 로맨스에 기대된다" (ID: ly****), "밝고 활기찬 드라마라 기대가 된다" (ID: pres********)
등 유쾌한 드라마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보영의 연기변신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 김수미, 윤현숙, 안상태 등이 출연한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기획: 박성수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문의: 홍보국 강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