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가 오는 16일 첫방송을 앞두고 [애정만만세] 1, 2회 ‘뽀뽀 횟수 맞추고, 다양한 상품 받아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정만만세] 1, 2회에는 배우 이태성이 “촬영 중에 수많은 뽀뽀 장면이 있어서 즐거운 촬영이 되었다”고 인터뷰를 통해 밝힌 만큼, 다양한 뽀뽀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뽀뽀 횟수 맞추고, 다양한 상품 받아가기’ 이벤트는 [애정만만세] 1, 2회 방송을 시청한 뒤, MBC 큐피터 블로그 (blog.naver.com/cupitter/) 애정만만세 게시판에 이틀간 방송된 뽀뽀 횟수와 100자 내외의 시청소감을 작성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7월 20일(수)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7일(수) 개별적으로 통지한 뒤 의류 상품권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MBC 큐피터 블로그 (blog.naver.com/cupitte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 김수미, 윤현숙, 안상태 등이 출연한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는 오는 7월 16일(토) 밤 9시 50분에 첫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