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치여서 한달동안 춤 레슨받으며 준비, 막상 촬영장에서는 너무 떨려 맥주 마시고 취중 연기”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보영이 쥬얼리의 ‘One more time' 노래에 맞춰, 숨겨놓은 댄스 실력을 선보인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애정만만세]1회에는 ‘강재미’(이보영)가 남편 ‘한정수’(진이한)에게 결혼 3주년을 맞이하여, 미니 원피스에 스카프를 두르고, 쥬얼리의 ‘One more time'에 맞춰 섹시한 춤을 추는 이벤트를 해주는 내용이 방송된다.
이보영은 "심각한 몸치여서 한달전부터 춤 레슨을 받았다"며, “춤을 추는 동시에 끊임없이 애교를 부려야 하는 장면이었는데, 너무 긴장돼서 리허설 때는 전혀 몸을 움직이지 못하고 있다가, 결국 맥주를 한잔 마시고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막상 촬영을 시작되었을 때에는 이보영이 ‘강재미’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하고 춤을 추어, 한번에 'OK'싸인을 받았다는 후문.
16일 첫방송되는 [애정만만세]1회에는 ‘오정희’(배종옥), ‘강형도’(천호진)의 이혼으로 잘난 남자 트라우마가 생긴 ‘재미’가 절대 자신을 배반하지 않을 것 같은 소심남 ‘정수’와 결혼. 결혼 3주년을 맞이하여, ‘재미’, ‘정희’, ‘정심’(윤현숙)이 괌으로 여행을 가는 내용이 방송된다.
배우 이보영, 이태성, 배종옥, 천호진, 변정수, 진이한, 김수미, 윤현숙, 안상태 등이 출연,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는 오는 7월 16일(토) 밤 9시 50분에 첫방송된다.
기획: 박성수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문의: 홍보국 한임경, 강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