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입사원] 꿈의 주인공은 과연 누구?
내용

‣ 아나운서 공개채용 MBC < 신입사원>!
  꿈의 주인공 선발 완료!
   

  국민의 손으로 뽑는 아나운서 공개채용을 시행해 온 MBC < 신입사원>! 드디어 최종회를 맞이하며 꿈의 주인공들을 선발했다. 
 

MBC < 신입사원>은 지난 2월 20일 1차 카메라 테스트를 시작으로 4개월간의 대장정을 달려왔다. 나이와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파격적인 조건에 무려 5509명이라는 세대와 연령불문, 그리고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도전했다. 그리고 다양한 과제들을 거쳐 최종 무대에 오른 이들은 총 5명!
  

최종 TOP 5에게 주어진 마지막 과제는 자유 진행! TOP 5는 MBC의 대표 프로그램 중 자신이 하고 싶은 프로그램 하나를 선정해 직접 원고를 작성하고 진행하는 최종 과제를 수행했다. TOP 5는 시사교양, 예능부터 라디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정해 자신의 기량을 한껏 발휘했고 이에 심사위원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5509명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물리친 꿈의 주인공은 누구? 그 동안 몇 명을 선발할 것인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켜 온 MBC < 신입사원>! 이 날 마지막 녹화에서는 베일에 싸여있던 최종 합격자가 밝혀졌다. 
 

최종 합격자들은 지난 4개월간의 여정들이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간다며 감격의 눈물을 펑펑 흘려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다. 그 동안 여러 차례 위기의 순간을 이겨내고 인간 승리의 쾌거를 이룬 만큼 그 감동도 배가 된 것. 합격자들의 뜨거운 눈물에 지켜보는 이들도 뭉클함에 눈물을 참지 못했다.
  

4개월간의 대장정을 거쳐 선발된 MBC < 신입사원> 영광의 얼굴들은 6월 26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 MBC < 신입사원> 최종회!
  눈물과 환희, 감동의 장!

  4개월의 대장정을 달려온 MBC < 신입사원>의 마지막 녹화 현장은 말 그대로 눈물과 환희, 감동의 장!
  

그 동안 수차례의 과제 수행과 대국민 문자 투표를 통해 최종 무대에 오른 도전자는 단 5명! 그리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16인의 도전자로 선발되어 대결을 함께 해왔던 이들이 특별 손님으로 녹화장을 찾아 TOP 5의 마지막 무대를 지켜보며 함께 울고 웃었다.
  

마지막 과제인 자유 진행을 수행하기에 앞서 TOP 5의 그 동안의 도전 과정이 공개되었다. TOP 5의 희로애락과 발전 과정, 눈물과 웃음, 감동과 열정이 담긴 지난 4개월! 이를 지켜본 담임과 부담임을 맡았던 아나운서들은 남다른 감회를 떠올리기도 했다.  
 

최종 합격자가 선발되는 최종회를 지켜본 모든 이들은 한데 어우러져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며 뜨거운 포옹을 나누어 훈훈한 마무리를 만들어 냈다.
  

TOP 5, 16인의 도전자, 담임, 부담임 아나운서들이 함께 한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최종회는 6월 26일(일)에 방송된다.
  

‣ TOP 5 “카리스마 방현주 여전히 무섭다!”

  MBC < 신입사원>에서 촌철살인의 심사평을 도맡으며 독설과 카리스마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방현주 아나운서!  

“입사를 하게 된다면 어떤 아나운서 옆 자리에 앉고 싶느냐” 는 질문에 한 도전자는 “최현정 아나운서의 옆자리에 앉고 싶다” 고 말했다. “방현주 아나운서의 옆 자리에 앉으면 하루 종일 일만 해야 할 것 같다” 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이에 방현주는 “지켜보겠다” 며 여전한 카리스마를 드러내 도전자들을 끝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의 최종회는 6월 26일(일)에 방송된다.


연출 : 전성호, 김민종 
MC : 오상진, 손정은, 문지애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6-24 1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