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안상태,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홀아비 ‘남대문’ 역으로 출연!
내용


- 아내가 도망간 후 자신을 꼭 빼닮은 아들 ‘남다름’을 홀로 키우는 외로운 홀아비 역할


개그맨 안상태가 홀아비 ‘남대문’역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개그맨 안상태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애정만만세>(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 아들을 홀로 키우는 외로운 홀아비 ‘남대문’역으로 출연하여, 그만의 코믹하고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대문’은 15년간 사시공부를 했지만 실패하여 ‘변동우’(이태성)의 법률사무소 사무장으로 취직한 인물. 자신을 꼭 빼닮은 사랑스러운 아들 ‘남다름’을 홀로 키우는 캐릭터로, 따뜻하면서도 의협심이 강해 번번이 돈이 안 되는 사건을 맡아 ‘동우’를 괴롭힌다.

 
안상태의 드라마 출연은 2011년 2월 종영된 「역전의 여왕」 ‘강동원’역 이후 약 6개월만으로, 그만의 엉뚱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통해 극의 유쾌하고 유머러스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이겨내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홈드라마로, 이보영, 배종옥, 천호진 등이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으로 오는 7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한임경, 강정국

예약일시 2011-06-23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