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가상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쿤토리아 부부를 위한 2PM의 '축하쇼'는 과연?
내용

* 가상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쿤토리아 부부를 위한 2PM의 '축하쇼'는 과연?

2PM이 닉쿤-빅토리아의 결혼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축하 쇼(?)'를 벌였다.

< 캐리비안 베이>의 커플 모델로 발탁된 두 사람은 결혼 1주년 날,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를 타며 부부동반 첫 CF를 찍었는데.

이 날, 워터파크에서 함께 CF를 찍은 2PM은 두 사람이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사실을 알고, 닉쿤-빅토리아를 위한 즉석 '축하 쇼(?)'를 펼쳤다고. 2PM 멤버들은 닉쿤-빅토리아를 기쁘게 하기 위해 노래, 댄스 등 다양한 매력 대결을 펼쳤고, '축하 쇼'의 주인공인 닉쿤 빅토리아는 열심히 노력하는 2PM의 모습에 나름(?) 만족했다는 후문.

닉쿤-빅토리아의 결혼 1주년 날 2PM이 어떤 축하쇼를 펼쳤을지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이장우, '우결 선배' 알렉스에게 급 도움 요청한 사연은?

지난 주, 워터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장우-은정 부부가 이번에는 허브농장을 찾았다. 그 곳에서 은정은 장우에게 평소 간직했던 로망인 '발 마사지'를 해달라고 했다고.

난생 처음 발 마사지를 하게 된 장우는 어찌할 바를 몰라 했는데. 이내 지인이자 ‘우결’에서 가상 부인의 발을 닦아 로맨티시스트의 대명사가 된 알렉스에게 전화로 긴급도움요청을 했다고 한다. 갑작스런 도움요청에도 불구하고 알렉스는 ‘발 전문가’답게 장우에게 다양한 팁을 알려주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우는 ‘발 전문가’ 알렉스가 알려준 팁으로 은정에게 발 마사지를 잘 해줄 수 있을지, 6월 18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박소현, 김원준과의 혼수 쇼핑 도중 ‘오빠’를 연발해야 했던 사연?

지난 주, 신혼집에 입주한 소원부부가 이번에는 혼수 장만을 위해 쇼핑몰로 향했다.

18년을 알아왔지만 함께 쇼핑하는 것은 처음인 김원준과 박소현. 하지만 두 사람의 혼수 장만 쇼핑이 그다지 순탄치만은 않았다고.

박소현의 예기치 못한 실수로 돌발 상황이 벌어진 것. 김원준은 이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박소현에게 ‘오빠’라고 부르라고 했다는데. 이에 박소현은 쇼핑하는 내내 연하 남편 김원준에게 ‘오빠’라고 부를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도대체 박소현이 무슨 실수를 저질렀기에 김원준에게 오빠라고 불러야 했을지, 이와 같은 내용은 오는 18일 오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듀서 : 박현호
연   출 : 제영재 / 강궁
출   연 : 닉쿤, 빅토리아 / 이장우, 함은정 / 김원준, 박소현
            데이비드 오, 권리세
캐 스 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K.will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6-17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