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트레인 ] 대구 1편
- 출연진 : 배동성, 제민, 특별 게스트 브로닌
<해피트레인> 대구여행 떠난 브로닌, "남아공에 막창집 만들고 싶어요"
브로닌, 대구 서문시장서 한복 입은 모습에 "공주 된 기분"
남아공 미녀 브로닌, <해피트레인>과 색다른 대구여행
'미수다' 브로닌, 대구의 명물 찾아 떠나는 색다른 여행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MBC 로드버라이어티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연출:김소영)이 '2011 대구 방문의 해'를 맞아 천혜의 자연과 첨단산업이 공존하는 도시 대구로 떠났다.
이번 대구 편의 특별 게스트는 남아공의 미녀 브로닌 멀렌. 5년의 한국 생활동안 제대로 대구 여행을 해본 적이 없어 더욱 기대된다는 그녀와 함께 떠나는 요절복통 <해피트레인> 대구여행!
전통과 문화유산을 간직한 영남지역의 중심도시답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가득한 대구의 첫 여행지는 '서문시장'
배동성, 제민, 브로닌은 서문시장의 대표 먹을거리 납작만두, 칼국수 시식은 물론, 한복체험에 나섰다. 처음 한복을 입어본 브로닌은 '공주가 된 기분'이라며 즉석 한복 패션쇼를 펼치기도.
대구 여행의 두 번째 여행지는 350년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대구 약령시 한방특구'
대한민국 3대 약령시에 와서 그냥 갈 수는 없는 법.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3대 질병 <당뇨>, <고혈압>, <위질환> 예방에 좋은 한약재를 찾기 위한 요절복통 한방 미션이 펼쳐졌다. 약령시를 발칵 뒤집어놓은 좌충우돌 미션의 승자는 누구이며, 패자에게 주어진 고삼차의 벌칙을 수행할 주인공은?
<해피트레인> 대구 여행 제 1탄, 세 번째 여행지는 '막창골목'
대구 여행 제 1탄의 별미는 ‘대구 10味' 중 하나인 막창구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거리를 가득 메운 사람들로 가득한 이곳은 대구 명물거리 중 하나라고. 전국각지 식도락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구 막창만의 특별한 비법을 공개한다. 또, 지금까지 한 번도 막창을 먹어보지 못한 브로닌이 첫 시식 후 내뱉은 한마디는?
톡톡 튀는 매력녀 브로닌과 함께 떠나는 1박 2일 대구여행 제 1탄은 오는 15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문 의 : 홍보국 최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