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배우 김수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억척스러움으로 부와 명성을 얻은 '크리스탈 박'으로 출연!
내용
- 초등학교 졸업 후 미용실 보조부터 일을 시작, 성공한 뒤 미천한 학벌과 출신이 콤플렉스가 되어 이름을 바꾸고 유학파 티를 내기 위해 영어와 불어를 남발하는 인물
 
- 2010년 7월 종영한 「당돌한 여자」 이후 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배우 김수미가 억척스러움으로 부와 명성을 얻은 ‘크리스탈 박’으로 1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애정만만세」 (극본: 박현주, 연출: 주성우)에 배우 김수미가 섬에서 초등학교 졸업 후 상경, 억척스러운 성격으로 돈과 명성을 얻어 최고급 스파를 운영하는 ‘크리스탈 박’으로 출연한다.  

‘크리스탈 박’은 바람둥이 변호사 ‘변동우’와 허영심 많은 주부 리포터 ‘변주리’(변정수)의 어머니이자 어린 시절 섬에서 같이 상경한 내성적인 남편 ‘변춘남’(박인환)의 부인.  

섬에서 초등학교 졸업 후 성공을 꿈꾸며 ‘춘남’과 상경, 미용실 보조업무부터 시작하여 억척스러움과 뛰어난 손재주로 미스코리아를 양산하여 부와 명성을 얻는다. 성공한 뒤에는 VIP고객만을 대상으로 한 최고급 스파를 운영하지만, 자신의 창피한 과거가 콤플렉스가 되어 이름을 바꾸고 영어와 불어를 남발하며 프랑스 유학파임을 자처한다.  

김수미는 특유의 유쾌함과 존재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수직 신분 상승한  ‘크리스탈 박’을 연기하여, 극의 경쾌하고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애정만만세」 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자가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이보영, 배종옥, 천호진, 윤현숙 등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후속으로 오는 7월 중순 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한임경, 강정국 (02-789-2726)
예약일시 2011-06-09 1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