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여성시청자 사로잡은 [불굴의 며느리] 분당 최고 시청률 14.6% 기록하며 승승장구
내용

MBC 일일연속극「불굴의 며느리」(극본 구현숙, 연출 오현창, 이민우)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불굴의 며느리」는 우연히 홍구(윤다훈)와 내연녀 지은(김유리)의 뒷모습을 발견한 영심(신애라)의 엔딩 장면에서 분당 최고 시청률 14.6%를 기록하며 시작부터 끝까지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갔다. 「불굴의 며느리」 40․50대 여성 시청자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일일연속극에서는 드물게 20대 여성 시청자들에게도 높은 지지율을 얻었다.


강부자, 김보연, 신애라, 임예진 등 '안방극장 대표 아줌마'들이 총출동 한 「불굴의 며느리」는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그림 같은 만월당의 풍경 속에 종갓집 여자들의 다양한 일상사를 아기자기하게 담아냈다.


대를 잇기조차 힘든 위기의 가문을 지키기 위해 불혹의 나이에도 꼿꼿함을 잃지 않는 막녀(강부자)와 제사보다는 백화점 쇼핑을 더 즐기는 신세대 며느리 혜원(강경헌)의 모습은 전통과 일상의 모습을 절묘하게 섞어내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6일(월) 첫방송을 시작한「불굴의 며느리」는 전작 「남자를 믿었네」의 마지막회 시청률 8.1%(닐슨미디어리서치 수도권 기준)보다 3.9% 높은 1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번성과 풍요의 상징에서 사연 많고 팔자 사나운 ‘위기의 여자들’ 집합소가 되어 버린 만월당 종부들의 파란만장 도전기를 담은 「불굴의 며느리」는 매주 월 ~ 금요일 저녁 8시 15분에 방송된다.


홍 보: 이은형, 최수진

예약일시 2011-06-07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