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닉쿤-빅토리아, 로맨틱 영화 속 남녀 주인공처럼 사랑하다?
내용

* 닉쿤-빅토리아, 로맨틱 영화 속 남녀 주인공처럼 사랑하다?

닉쿤-빅토리아가 '로맨틱 영화 속 주인공 따라잡기'에 나섰다.

해외 스케줄로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두 사람은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로 하고,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로맨틱 영화에 등장한 명장면을 따라 해 보기로 한 것.

평소 '한국 드라마 매니아'로 로망이 많던 빅토리아는 '로맨틱한 하루'를 만들기 위해 수많은 아이디어를 냈고, 닉쿤 역시 이런 아내의 기대에 부흥해서 '영화 속 남녀 주인공'으로의 변신을 열심히 준비했다고. 특별한 계획을 세운 두 사람은 쿤토리아 부부만의 스타일로 '로맨틱(?) 셀프 세차'부터 '커플 번지점프'까지 도전하며 나름 로맨틱(?)한 하루를 보냈다는 후문.

닉쿤-빅토리아 부부의 '로맨틱 영화 속 주인공 따라잡기'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함은정, 남편 앞에서 비키니 수영복 모습 최초 공개하나?

[우리 결혼했어요]의 이장우-함은정 부부가 함께 워터파크를 찾았다.

장우-은정 부부는 오늘은 이동식 신혼집인 캠핑카를 직접 몰고 은정이 평소 가고 싶었던 워터파크에 갔다고.

특히 장우는 은정이 워터파크에 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꺼내자마자 ‘그럼 오늘 비키니 차림을 볼 수 있는 거냐’며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잠시 후 워터파크에 도착해 물놀이 복장으로 갈아입고 나온 은정을 본 장우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장우는 바라던(?) 부인의 비키니 차림을 볼 수 있을 것인지, 6월 4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류시원 ‘폭탄 발언’에 김원준 ‘폭발(?)’한 사연은?

지난 주, 신혼집 입주 전 서로에 대해 더 알아보기로 한 김원준-박소현 부부.

이에 김원준은 박소현의 측근인 박미선, 류시원과의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박미선과 류시원은 오랜 시간 동안 소원부부를 옆에서 지켜봐온 측근이면서도 사실상 두 사람의 과거(?)를 알고 있는 핵폭탄과도 같은 존재인데. 결혼 선배로서 소원부부에게 주옥같은 조언을 하던 류시원. 특히, 이 과정에서 류시원이 여과 없이 쏟아낸 폭탄 발언 때문에
분노한 김원준이 류시원을 응징(?)하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한편, 이번 편에서는 두 사람이 직접 신혼집을 구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

과연 류시원은 어떤 폭탄 발언들로 김원준을 폭발하게 만든 것일지, 두 사람이 직접 구한 신혼집은 어떤 집일지, 이와 같은 내용은 오는 4일 오후 5시 15분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듀서 : 박현호
연출 : 제영재 / 강궁
출연 : 닉쿤, 빅토리아 / 이장우, 함은정 / 김원준, 박소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박휘순, K.will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1-06-03 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