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MBC < 신입사원> 생방송 현장을 가다!
MBC < 신입사원>의 도전자들이 생방송 현장에 투입되었다. 지난 주, ‘나는 가수다’의 녹화 현장에 투입된 데 이어 이번에는 생방송인 ‘쇼! 음악중심’과 ‘위대한 탄생’ 현장에 침투한 것!
도전자들은 2-3명씩 조를 이루어 해당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섭외부터 인터뷰, 영상물 구성까지 모든 것을 스스로 해내는 과제를 수행했다. 총 6팀으로 나뉜 도전자들은 조별 대결을 통해 각각 만들어온 영상을 심사위원들에게 평가받고 승리한 팀은 합격, 패한 팀은 엄격한 재심사를 통해 합격과 탈락 여부가 가려지게 되었다.
가수들의 예민도가 극에 달하긴 했지만 녹화 방송이였던 ‘나는 가수다’와는 달리 ‘쇼! 음악중심’과 ‘위대한 탄생’은 극도의 긴장감이 느껴지는 생방송 현장이었다. 사전에 섭외 협의가 없었던 만큼 도전자들은 섭외와 인터뷰에 난항을 겪었다. 특히 ‘쇼! 음악중심’의 경우 출연자들이 생방송 전 부담감을 안고 있고, 아이돌 스타들이 많다는 점에서 섭외의 벽에 부딪힐 수밖에 없었다. ‘위대한 탄생’ 또한 생방송을 통해 바로 탈락자가 가려진다는 점에서 그 긴장감은 배에 달했다.
‘쇼! 음악중심’, ‘위대한 탄생’의 생생한 방송 침투 현장은 5월 22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 MBC < 신입사원> 데이비드 오 인터뷰 독점 공개! 탈락 후, 어머니를 향한 감동의 영상 편지!
MBC 스타 오디션 < 위대한 탄생>에서 TOP 5의 주인공이었던 데이비드 오의 인터뷰가 < 신입사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 위대한 탄생>의 TOP 5였던 데이비드 오는 “누가 가장 질투나는가?” 라는 MBC < 신입사원> 도전자들의 질문에 “백청강에게 질투가 난다” 라고 밝혔다. 그 이유인 즉, 백청강이 선물을 많이 받기 때문. 데이비드 오는 “나도 선물을 받지만 선물의 수가 차이가 나니 질투가 난다” 며 웃으며 말했다.
TOP 5에서 아쉽게 탈락한 데이비드 오는 탈락 직후, “오늘 엄마의 생신 선물로 TOP 4 안에 들고 싶었는데 아쉽다. 엄마가 보고싶다” 며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나타내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데이비드 오는 < 위대한 탄생>의 방송 현장에 침투해 자신을 인터뷰 한 < 신입사원> 지원자와 꼭 정상에서 다시 만날 것을 다짐하며 손가락을 걸고 약속하기도 했다.
데이비드 오의 인터뷰는 5월 22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 < 위대한 탄생>의 멘토를 밝힌다!
스타 오디션 < 위대한 탄생>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국민적인 관심을 받은 이태권, 손진영, 셰인이 자신들의 멘토에 대해 평가했다.
김태원의 제자로 나날이 발전되는 가창력을 보여준 이태권과 손진영은 “나에게 김태원이란?” 이라는 질문에 각각 “최고의 멘토” 와 “나의 교과서” 라고 답했다. 이어서 손진영은 김태원에게 바라는 점으로 “몸이 좀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라며 우스갯 소리를 덧붙였다.
한편, 예쁜 미소와 감성적인 목소리로 여성팬들을 사로잡은 셰인은 멘토 신승훈에 대해 “신승훈은 한국의 아버지 같다” 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MBC < 신입사원> 도전자들이 만나 본 ‘위대한 탄생’ 은 5월 22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방송된다.
‣ 당구 얼짱 차유람 MBC < 신입사원> 깜짝 등장!
당구 얼짱, 당구 요정으로 불리는 차유람이 MBC < 신입사원>에 깜짝 등장했다. 차유람이 < 신입사원>의 한 도전자 아버지의 제자였던 것.
MBC < 신입사원>에서 밝고 명랑한 기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윤하. 그녀의 아버지는 바로 광저우 아시안 게임 국가대표 당구팀의 이장수 감독. 이장수 감독은 현재 차유람의 개인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이윤하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당구장에서 연습을 하고 있던 차유람은 “평소에 감독님이 딸에 대해 자랑을 많이 했다” 며 자신의 스승의 딸인 이윤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당구 얼짱 차유람은 5월 22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아이돌 스타들의 생방송 노하우 전격 공개! 씨엔블루, 애프터 스쿨, 레인보우가 밝히는 생방송 노하우!
아이돌 스타들이 MBC < 신입사원>을 통해 생방송 노하우를 전격 공개했다.
< 쇼! 음악중심> 생방송 현장에 투입된 < 신입사원> 도전자들이 아이돌 스타들에게 생방송 무대에 서는 노하우를 물었다. 애프터 스쿨의 맏언니 가희는 “없어도 있는 척, 몰라도 아는 척 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다” 라며 아이돌 맏언니다운 당당함을 노하우로 꼽았다. 레인보우의 리더 김재경은 “무대에서 카메라를 유혹해야 한다” 며 자신만의 카메라 유혹법을 선보여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생방송 실수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씨엔블루의 정용화는 “울상을 짓기보다는 차라리 웃어라” 라며 자신만의 노하우를 밝혔고, 6만에 돌아온 원조 섹시퀸 김완선은 “실수하면 인정하고 그냥 가라. 이미 실수한 것에 대해 연연하지 말아라” 라며 베테랑 가수의 노하우를 귀띔했다.
MBC < 신입사원> 도전자들이 만나 본 < 쇼! 음악중심> 방송 현장은 5월 22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 애프터 스쿨, < 신입사원> 남성 도전자들과 핑크빛 교류! 맏언니 가희는 연하남 킬러?
MBC < 신입사원>의 덤앤더머로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이시우와 박준수가 국내 최정상 걸그룹 애프터 스쿨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 쇼! 음악중심> 생방송 현장을 찾은 이시우와 박준수가 애프터 스쿨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것.
이시우와 박준수는 애프터 스쿨 인터뷰 도중 인기 투표를 벌였고, 덤앤더머 중 한 명의 도전자는 몰표를 받으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그 중 맏언니 가희가 선택한 도전자는 바로 연하남 박준수! 가희는 시종일관 박준수를 향한 관심을 표했고 이에 멤버들은 “사귀어라! 사귀어라!”를 외치며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힘을 실어 주었다. 멤버들의 이러한 성화에(?) 가희도 싫지 않은 듯 수줍은 미소를 띄어 모두를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애프터 스쿨과 < 신입사원> 덤앤더머 형제의 러브라인은 5월 22일(일)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을 통해 공개된다.
연출 : 전성호, 김민종 MC : 오상진, 손정은, 문지애 홍보 : 김소정
|